리미니 스트리트, GP인베스트먼트 어퀴지션 코프와 합병 완료

합병사, 리미니 스트리트 사명 유지… 5000만달러 투자 유치, 나스닥서 티커 심볼 RMNI로 거래 개시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10-16 09:0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자 오라클(Oracle)과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 기업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나스닥: RMNI)가 GP인베스트먼트 어퀴지션 코프(GP Investments Acquisition Corp., 이하 GPIAC) 인수를 완료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합병사는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를 사명으로 사용한다. 또한 양사 보통주는 나스닥에 상장되며 오늘부터 티커 심볼 RMNI로 거래될 예정이다.

합병 조건은 리미니 스트리트 주주에게 주당 10달러 상당의 GPIAC 보통주 약 6560만 주를 지급하는 내용으로 이뤄져 있다. 투자금 5000만달러에는 GPIAC 보통주 360만 주를 주당 10.00달러로 GP인베스트먼트 계열사에 발행한 데 따른 현금과 리미니 스트리트 최대 주주인 아담스 스트리트 파트너스(Adams Street Partners)의 3라운드 지분 참여가 포함돼 있다. 투자금은 재무제표에 현금을 추가 투입하고 총 부채를 경감하며 일부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됐다.

합병사의 경영은 세스 A 라빈(Seth A.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 이사회 회장이 이끄는 리미니 스트리트 경영진이 맡는다. 이번 합병과 관련, 리미니 스트리트 이사회는 7명에서 9명으로 증원됐다. 라빈 CEO와 현재 리미니 스트리트 이사회 이사 전원은 기존과 변함 없이 업무를 수행하며 여기에 안토니오 본크리스티아노(Antonio Bonchristiano) GP인베스트먼트 CEO와 앤드류 플라이스(Andrew Fleiss) GP인베스트먼트 총괄이사가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이다.

라빈 CEO는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 세계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사용 기업의 니즈에 부합하는 가치 중심의 혁신적인 지원 솔루션과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46분기 연속 성장세를 구가해 왔다”고 밝혔다. 그는 “합병 종료 및 주식 상장과 함께 합병 회사는 1600억 달러 규모의 세계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 시장 공략에서 더욱 유리한 입지를 점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합병과 투자금 증대, 자본시장 입성으로 창출될 기회를 적극 활용해 새로운 시장과 지역으로 우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역량을 유기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전략적 인수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문사

코웬(Cowen)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재무 및 자본시장 자문사를, 시티그룹(Citigroup Inc.)은 GPIAC 자문사를 맡고 있다. 윌슨 손시니 굿리치 앤 로사티(Wilson, Sonsini, Goodrich & Rosati, P.C.)와 쿨리(Cooley LLP)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법무 자문을, 스캐든 압스 슬레이트 미거 앤 플롬(Skadden, Arps, Slate, Meagher & Flom LLP)은 GPIAC의 법무 자문을 담당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개요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133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IR-RMNI)

미래예측 진술

이 자료에 실린 일부 진술은 과거에 발생한 사실이 아니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The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하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은 일반적으로 ‘~수 있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할 계획이다’, ‘~할 방침이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로 보인다’, ‘도모하다’, ‘지속하다’, ‘추후’, ‘~할 것이다’, ‘기대하다’, ‘전망하다’ 등의 단어나 기타 유사 단어, 문구, 또는 표현을 수반한다. 미래예측 진술에는 관련 산업, 미래 사건과 관계된 진술과 합병 후 경영 예상, 미래 예상 또는 추정 실적, 합병 이후 리미니 스트리트가 얻을 이익(합병 후 소유구조 및 현금/부채 잔고, 합병사의 미래 기회, 리미니 스트리트의 잠재 공략 시장 예측, 고객 비용 절감 규모 예상) 등이 포함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여러 가지 가정과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토대로 한 것이며 실제 실적 예측이나 과거 사실이 아니다.
이들 진술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사업 및 합병과 관련된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는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리미니 스트리트를 둘러싼 사업 환경(인플레이션 및 금리, 관련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금융/경제/규제/정치 여건 등)의 변화 △불리한 소송 전개 △기존 부채를 유리하게 리파이낸싱하지 못할 가능성 △세율, 정부 관련 법 및 규제 변경 △경쟁적인 제품 및 가격책정 활동 △성장과 수익성 관리 상의 어려움, GPIAC나 리미니 스트리트 경영진 가운데 1명 이상의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 △합병 기대 이익을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GPIAC 및 리미니 스트리트 사업을 통합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 포함) △리미니 보통주 장기 가치와 관련된 불확실성 △예상된 비용 절감 및 비용절감 시기, 운영 시너지를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 △2016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GPIAC 연차 보고서 중 ‘위험 요소’ 제하의 내용과 10-Q 양식의 GPIAC 분기 보고서에 수시로 업데이트된 내용 및 GPIA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기타 자료 또는 GPIAC가 SEC에 제출한 합동 주주권한위임장/투자계획서 상 언급된 위험과 불확실성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인지하고 있거나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중요하지 않다고 여기는 요인 중에도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 요인이 있을 수 있다. 한편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미래 기대, 계획 또는 전망을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후 발생 사건이나 추이로 인해 회사 측의 평가가 달라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미래 특정 시점에 상기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의 의무는 지지 않는다. 이 자료 배포일 이후 상기 미래예측 진술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평가를 대변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10054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투자자 문의
딘 폴(Dean Pohl)
+1 925-523-7636

미디어 문의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264-6579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