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한국짐보리짐월드와 업무협약 체결

2017-10-16 10:00
서울--(뉴스와이어)--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장화정)은 한국짐보리(주)짐월드(대표 박기영)와 아동의 존엄성과 권익을 위한 협약을 2017년 10월 13일 한국짐보리짐월드 본사에서 체결했다.

본 행사는 한국짐보리짐월드의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CSR비전 선포 원년행사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기 위한 협약을 진행한다.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과 2001년부터 매해 아동학대예방사업, 어린이날 캠페인, 아동학대예방의 날 및 주간 행사 등 학대받은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공헌에 힘써왔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짐보리짐월드는 학대받은 아이들이 보호, 치료받는 쉼터에 신체 발달과 정서적 안정, 창의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교구·완구를 후원하는 Toy Dream Car 프로젝트를 추진키로 했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의 장화정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더욱 많은 아이들이 행복한 기억으로 건강하게 성장하길 소망한다”며 “한국짐보리짐월드의 아동학대 문제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학대받는 아동들을 발견해 치료, 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진행하며 아동학대 인식 개선 홍보 등 아동권리 인식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는 1976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세계 최고의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을 1992년 국내 최초로 도입, ‘놀이는 곧 교육’이라는 새로운 교육 문화를 정착시켰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완구 및 교구들을 제조 및 유통,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가고 있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개요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에 의거하여 보건복지부에 의해 설립된 기관으로 아동 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에 대한 보호를 목적으로 아동 학대 예방 홍보 및 교육, 연구 및 정책 제언, 지역아동보호전문기관 및 학대피해아동쉼터 직원 직무 역량 강화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rea1391.go.kr

연락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홍보협력팀
김도은 간사
02-6906-1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