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제츠, 아이데미아의 IdentoGO와의 공식 신원 확인 보안 및 생체 인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발표

뉴욕 제츠, 신원 확인 관련 서비스 브랜드가 파트너십 계약을 맺는 최초의 프로 스포츠팀

다년간의 파트너십 계약에는 팬 명예의 전당 헌정 파트너십도 포함

뉴스 제공
IDEMIA
2017-10-13 15:35
빌러리카,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욕 제츠(New York Jets)가 미국 내 주요 신원 확인 관련 서비스 업체이자 독점적 TSA(미국 교통안전국) 프리✓(TSA Pre✓®) 제공 업체인 아이데미아(IDEMIA)의 IdentoGO와 다년간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IdentoGO가 NFL(미국 미식축구리그)와 처음으로 맺는 파트너십이며 프로 스포츠에 대한 최초의 독점적 후원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IdentoGO는 뉴욕 제츠의 공식 신원 확인 보안 및 생체 인식 파트너(Official Identity Security and Biometrics Partner)가 됐다.

닐 글랫(Neil Glat) 뉴욕 제츠 단장은 “IdentoGO 같은 선도적 기업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최초의 스포츠팀이 되어 자랑스럽다”며 “혁신을 이루고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IdentoGO의 강한 의지는 우리의 철학과 매우 부합한다. 이 회사와 협력하여 우리 팬들에게 새롭고 개선된 기술을 제공하여 경기 경험을 향상시키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이번 계약에 따라 뉴욕 제츠 팬들은 경기가 열리는 날 메트라이프 스타디움(MetLife Stadium)에서 여행자에 대한 보안 검색(TSA Pre✓®)을 신속하게 마치고 등록할 수 있게 된다. 2017년 시즌 기간 동안 뉴욕 제츠의 모든 홈 경기를 위한 신원 인증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게이트 밖 E구역과 F구역 사이에서 실시한다. TSA 프리✓®등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identogo.com/je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ntoGO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데미아의 디디에 라무쉬(Didier Lamouche) 최고경영자(CEO)는 “TSA 프리✓®프로그램 같은 보안 솔루션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이자 책임”이라며 “뉴욕 제츠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홈 경기가 열릴 때마다 7만500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보안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그 중 높은 비율의 사람들이 등록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세계적 단체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IdentoGO는 뉴욕 제츠의 공식 신원 확인 보안 및 생체 인식 파트너로서 최고의 제츠 팬을 기리기 위해 이번 시즌 초에 새로 마련한 뉴욕 제츠 팬 명예의 전당(New York Jets Fan Hall of Fame) 헌정 파트너가 된다. 뉴욕 제츠 팬 명예의 전당 1회 수상자들에게는 2017년 시즌의 최종 홈 경기 기간에 아틀랜틱 헬스 제츠 훈련 센터(Atlantic Health Jets Training Center)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모든 홈 경기와 행사에 참가하여 제츠 경험(Jets Experience)을 한 것을 인정하여 대표팀 기념 스포츠 자켓(varsity jacket)과 2017년 12월 24일 열리는 시합을 위한 코치 클럽(Coaches Club) 티켓이 수여된다.

이밖에 이번 파트너십에는 뉴욕 제츠의 일년 동안 열리는 홈 경기와 기타 행사에서 팬들이 각별한 경험을 얻게 하기 위해 시행되는 IdentoGO의 다양한 기술을 이용한 혁신적인 시범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또한 이번 파트너십 계약에 따라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의 전광판뿐 아니라 디지털 자산 및 사회적 자산에도 이러한 기술을 적용하게 된다.

아이데미아(IDEMIA)의 IdentoGO 개요

아이데미아(IDEMIA)의 IdentoGO는 전문 분야 시설과 편의시설에서 직원 채용, 인증, 라이센싱 및 기타 검증을 목적으로 전자 지문을 보안적으로 안전하게 채취, 전송하는 다양한 신원 확인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IdentoGO는 사전 심사 받은 여행자들이 미국 내 공항에서 출발할 때 보안 검색을 더 신속하고 쉽게 통과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인 TSA프리✓®를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데미아(IDEMIA) 개요

OT-모포(OT-Morpho)에서 개명한 아이데미아(IDEMIA)는 시민들과 소비자 모두가 연결된 환경에서 가능해진 방법으로 상호 작용, 결제, 연결, 여행 및 투표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목표로 더욱 디지털화해 가는 세계를 위해 신뢰받는 신원 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00064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emia.com/

연락처

아이데미아(IDEMIA)
엘리자베스 마샬(Elizabeth MARSHALL
978-215-2513
elizabeth.marshall@us.idemia.com

뉴욕 제츠(New York Jets)
메간 길모어(Meghan GILMORE)
973-549-4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