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미니 무비 공개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7-10-15 23: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런칭 10주년을 맞은 NO.1 프리미엄 나이트 타임 치약 덴티스테가 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덴티스테는 새 브랜드 캠페인 ‘사랑한다면 덴티스테’의 시작을 알리며 공식 미니 무비를 공개했다.

미니 무비는 덴티스테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인 사랑을 주제로 매일 매일의 소소한 행동들로 사랑을 지켜가는 스토리를 감동적으로 담아냈다. 무비 속 주인공은 다음달 개봉을 앞둔 영화 ‘미옥’의 주역을 맡은 연기파 배우 이희준이 등장에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미니 무비는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CGV 영화관 광고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덴티스테는 고객 참여 캠페인도 진행한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미니 무비를 보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덴티스테 제품, CGV 영화 예매권, 갤럭시 노트 8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초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 러브 다트게임, 페이스북 이벤트 등이 지속적으로 펼쳐지며, 자연의 부드러움을 담은 신제품,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 타임 치약의 브랜드 기획전과 덴티스테의 상쾌한 이미지를 닮은 모델을 찾는 모델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덴티스테는 평범하고 지친 우리의 일상 속에서 잊고 있던 사랑을 일깨워주며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헤아릴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일상에 밀접하게 쓰이는 제품인 만큼, 고객과 소통·공감하고 나아가 삶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공식 사이트: http://event.dentiste.co.kr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