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의 ‘인슈어런스스위트’, P&C 코어 플랫폼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 부문 리더로 선정

가이드와이어,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 인정 받아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7-10-13 14:10
포스터 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자산상해(P&C: Property and Casualty) 보험업체들에게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인 가이드와이어(Guidewire Software, Inc.)(뉴욕증권거래소: GWRE)가 가트너(Gartner, Inc.)의 ‘P&C 코어 플랫폼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Magic Quadrant for P&C Core Platforms, North America) [1]’ 부문에서 가이드와이어 인슈어런스스위트(Guidewire InsuranceSuite™)가 리더(Leader)로 선정 되었다고 10일 발표했다.

InsuranceSuite™는 증권인수, 보험증권, 대금청구 및 배상청구 관리 등 P&C 보험의 전체 수명주기를 지원하는데 필수적인 필수 코어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보고서에서 InsuranceSuite™는 실행 능력 면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고 미래 비전의 완성도 면에서는 가장 멀리 내다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고서는 P&C 코어 플랫폼 시장의 포함 자격이 있는 15개 벤더 솔루션을 평가하고 있는데, 클라우드 기반 올인원 스위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는 가이드와이어의 인슈어런스나우(Guidewire InsuranceNow™)를 챌린저(Challenger)로 인정했다. 이 보고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gartner.com/doc/reprints?id=1-4G6M9MF&ct=171002&st=sb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고서 작성자이자 가트너 보험부문 연구이사인 제프 하너(Jeff Haner)는 “보고서의 범위를 보험증권 관리 모듈을 넘어 코어 플랫폼으로 확대시켰다”며 “그 이유는 가트너가 고객 경험, 협력업체 관리 및 데이터 관리 능력 등을 비롯해 보다 광범위한 능력을 제공하는 벤더들에 대한 구매자들의 선호도가 크게 변화한 점을 확인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코어 오퍼레이션부문 부사장이자 기업 소유주인 브라이언 바노니(Brian Vannoni)는 “가이드와이어 팀은 가트너가 ‘P&C 코어 플랫폼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 보고서에서 인슈어런스스위트를 리더로 지명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며 “우리는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P&C 보험 업계에서 자리를 잘 잡고 성공을 거둬야 하는 고객들에게 기술을 제공하는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보고서 소프트웨어와 가이드와이어 고객의 성공을 위한 우리의 투자 확대를 반영하고 있다고 믿는다”며 “가트너의 계속된 지원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가트너가 ‘P&C 보험 정책 관리 모듈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 북미지역[2]’ 부문에서 가이드와이어를 2년 연속 리더(Leader)로 지명한 데 이어 다시 리더의 위치에 올려 놓았으며, 더욱이 가이드와이어는 ‘P&C 보험 배상청구 관리 모듈에 대한 매직 쿼드런트[3]’ 부문에서도 3년 연속 리더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개요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 발표에서 특정한 벤더나 제품 혹은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등급을 받거나 그 밖에 지정된 벤더들만 선택하라고 조언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연구 발표는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을 담고 있는 것이지 사실을 진술하는 것으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이 연구와 관련해 판매적격성이나 특정한 목적에 대한 적합성의 보증을 포함해 일체의 보증을 부인한다.

[1] Gartner, Magic Quadrant for P&C Core Platforms, North America, Jeff Haner, September 28, 2017
[2] Gartner, 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Policy Management Modules, North America, Jeff Haner, January 25, 2016
[3] Gartner, Magic Quadrant for Property and Casualty Insurance Claims Management Modules, Jeff Haner, July 21, 2016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프로세싱,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포용 등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전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 및/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00058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코트(Diana Stott)
+1 650-356-4941
커뮤니케이션 이사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