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팝업스토어 오픈

13~19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인스타 뷰티스타’ 팝업스토어 참여

셀퓨전씨 베스트셀러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 외 인기 제품 17종 테스트 및 구매 가능

방문 고객 대상 샘플 파우치 증정, 구매 금액별 다양한 정품 사은품 제공 등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10-13 13:01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19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하는 ‘인스타 뷰티스타’ 행사의 일환으로 그동안 병의원이나 면세점, 자사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셀퓨전씨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마련된 공간이다.

셀퓨전씨 팝업스토어에서는 셀퓨전씨 베스트셀러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과 모이스춰 옥시젠, 얼티메이트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 등 5개 라인 총 17개 제품을 선보이며 기간 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셀퓨전씨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레이저 썬스크린 100’ 샘플 파우치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병의원 전용 라인인 셀퓨전씨 엑스퍼트 더마제니스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4종 키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저자극 세안제 ‘파파야 그래뉼 필즈’와 시트 마스크 정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셀퓨전씨는 자사 제품을 고객들이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하는 ‘인스타 뷰티스타’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 채널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40개국에 진출해있는 정통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가치와 우수한 제품력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셀퓨전씨 개요

셀퓨전씨는 피부 생체 이론인 Cell Membrane Structure가 바탕이 된 CMS 특허 성분을 통해서 병, 의원 시술 및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 받은 피부의 재생과 근본적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정통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다.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40개국의 병·의원과 피부 전문가로부터 효능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