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4분기 주요 마케팅 및 행사 계획 발표

2017-10-13 14:00
서울--(뉴스와이어)--괌정부관광청이 13일 4분기 주요 마케팅 및 행사 계획을 발표했다.

◇2017 괌정부관광청 부산&광주&대구 로드쇼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각각 부산(웨스틴 조선 호텔), 광주(라마다 플라자), 대구(노보텔 앰배서더)에서 괌정부관광청 로드쇼가 개최된다. 특히 광주 지역에서의 로드쇼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것이다.

이에 괌정부관광청 사절단 및 총 17여개의 현지 호텔, 렌터카, 옵션 업체 등이 참가하여 국내 여행사들과 유용한 정보를 교류하며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의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괌 현지 업체 담당자와 한 테이블에서 만나 비즈니스 상담을 할 수 있는 트래블 마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괌 코코 하프 마라톤(Guam Ko‘Ko’ Half Marathon)

10월 29일 괌 현지 하갓냐 지역에서 열리는 코코 하프 마라톤은 괌을 대표하는 마라톤 행사 중 하나다. 하프/10km/5km 총 세 개의 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10월 24일까지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샵 괌 e-페스티벌(Shop Guam e-Festival)

쇼핑의 천국이라 불리는 괌은 섬 전체가 면세 지역이다. 11월 10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약 3달간 진행되는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최대의 쇼핑 축제로 한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쇼퍼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작년에 이어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어 더욱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2017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

괌정부관광청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모두투어 여행 박람회에 참가한다. 박람회 참가 이래 최초로 파빌리온 형식으로 참가하여 가장 크고 화려한 부스로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괌 파빌리온 내 미스괌과 전통공연단의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 정부 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괌 코코 하프 마라톤 신청 페이지: http://www.guamkokoroadrace.com/
샵 괌 e-페스티벌 어플(안드로이드):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
샵 괌 e-페스티벌 어플(iOS): http://itunes.apple.com/us/app/shop-guam-e-festiva...

웹사이트: http://www.welcometoguam.co.kr

연락처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김지애 대리
02-6325-4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