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13일 분당센터 오픈

출처: 펫트배너
2017-10-13 10:30
성남--(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13일 -- 기능성 화장품 전문 기업 셀트리온스킨큐어가 10월 13일 분당구 야탑동 아미고타워1층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분당센터 매장에서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 ‘디어서’, 베이비&패밀리 전문 브랜드 ‘포피네’, 비비(bb)크림의 대명사 ‘한스킨’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고객들은 각각의 다른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피부 전문가의 정확한 피부 진단을 통해 피부 고민을 상담하고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추천받는 등의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분당센터는 브랜드 강화를 위해 지역 내 케이블 tv와 신문매체, 버스 광고 등 지역 매체 광고를 집중 공략할 예정이며, 현재는 분당구 야탑동에 분당센터가 위치해 있지만 차후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 채널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트리온스킨큐어 분당센터는 온라인 판매와 방문 판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 판매 사원 및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펫트배너 개요

셀트리온스킨큐어는 펫트배너의 브랜드로 분당 지점 법인회사에서 관리 중이다.
언론연락처: 펫트배너 홍보대행   두스프랑스   02-423-0016   정희훈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