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버 테크놀로지스, 대마초 업계를 변화시킬 SAFT 기반의 가상화폐공개 발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정보의 창출과 공유를 독려함으로써 대마초 업계를 변화시킬 조치 강구

뉴스 제공
düber Technologies Inc.
2017-10-13 09:20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마초 업계를 지원하는 서비스형(SaaS)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가 오늘 자사 최초의 가상화폐공개(ICO: Initial Coin Offering)를 발표했다.

사전 판매는 10월 11일 협정세계시(UTC) 기준으로 15:01에 시작되었다. 이번 ICO는 토큰 구매자를 투자자로 인정한 수정 미국 증권법[이하 ‘미국 증권법(U.S. Securities Act’)] 섹션 4(a)2, 규정 D의 규칙 506(c)에 따라 이루어진 SAFT(미래 토큰에 대한 간단 규약, Simple Agreement for Future Tokens) 체계를 활용하게 된다.

뒤버 토큰(DBR)은 소비자, 소매업체, 연구소, 가공업체 및 경작자 등 대마초 공동체의 정보교환을 장려하고 개선하고자 하고자 하는 것으로 예를 들어, 생산 정보 및 사진을 제공하거나 제품 검토보고서를 제출한 공동체 구성원에 대한 보상, 로열티 프로그램에의 참여, 홍보 및 여타 커뮤니케이션 채널과의 상호 작용 등이 있다. 블록체인(Blockchain) 기술은 모든 네트워크 참여자들 간에 늘어난 정보 교환의 결과에 의한 공급 사슬 전반의 경제적 잉여가치의 증가분을 측정하고 배분하게 된다. DBR은 이더리움(ETH) 블록체인의 암호화된 화폐로 허가 받은 대마초 관련 기업들이 제공하는 재화 및 서비스에 대해 대금을 지불하는 네트워크 내에서 사용될 수 있다.

뒤버의 설립자인 글렌 볼맨(Glenn Ballman)은 “뒤버에서 우리는 모든 환자와 소비자 및 기업들에게 이익이 되는 정보를 창출하고 이를 공유하도록 장려함으로써 대마초 업계를 변화시킬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있다는 것을 확신한다”며 “우리는 SAFT ICO 체계를 선택했고 이를 광범위한 시딩 프로그램(seeding program)과 결합시켜 대마초 공동체 구성원들에게 폭넓게 배분할 수 있게 하고 있다”고 밝혔다.

뒤버는 대마초 업계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기술 및 서비스 선도업체로 온라인 주문, 공급 사슬 관리, 소매업 자동화와 광고 등 통합 소매업체/공급 사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마초 소매업체에 대한 매출 실적이 크게 늘어났다.

시애틀에 있는 허번 레전드(Herban Legends)의 경영주인 닉 안토니(Nick Antonie)는 “우리는 2016년 뒤버의 기술을 적용하기 시작했는데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점포에 있는 셀프서비스 시스템을 이용하는 한편 제품 광고에 반응을 보이면서 매출과 주문량이 늘어나는 것을 확인했다”며 “우리는 뒤버가 업계의 미래에 대해 갖고 있는 비전을 믿으며 뒤버의 기술을 통해 우리가 얼마나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지 그 진정한 가치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ICO와 관련하여 작성한 백서와 모집계획서 등의 정보는 뒤버의 ICO 웹사이트 www.dubercoin.com 를 방문해 참고하면 된다. 모집계획서에는 구매자 자격 요건과 위험 요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비롯해 가상화폐공개에 관한 정보가 담겨있다.

Abo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 개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사가 있는 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는 대마초 업계를 대상으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뒤버의 임무는 우수한 기술을 통해 중소기업이 대기업과 경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있다. 현재 회사는 온라인 주문, 자체 서빙 시스템, 전세계 제품 검색, 디지털 광고판 및 광고 제품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소매 판매시점 관리, 소매 업체를 위한 가정 배달 엔진을 포함한 몇 가지 솔루션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뒤버는 의료용 및 오락용 대마초를 합법화한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할지역의 법규를 준수하고 있다. 뒤버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uberpartners.com 참조.

뒤버의 SAFT ICO 개요

SAFT(미래 토큰에 대한 간단 규약, Simple Agreement for Future Tokens)는 미국 증권법의 등록 요건 면제에 따라 사모발행 기준으로 미국에서만 제안되며 캐나다의 경우 캐나다 투자설명서 요건의 사모발행 면제 방식에 의해 제안되는데 각각의 경우에 자격을 갖춘 ‘인가 받은 투자자’에게만 제안된다. 발행된 모든 증권은 적용 가능한 증권 법률에 따라 재판매에 관한 제약을 따라야 한다. SAFT는 미국 증권법이나 특정한 주의 증권 법률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고 앞으로도 등록되지 않을 것이다. 아울러 미국 내에서 또는 미국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미국 등록 요건으로부터 면제를 적용 받지 못하는 미국 개인에 대해, 혹은 이들의 계정이나 이익을 위해 제안되거나 판매되지 않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당해 제안이나 판매가 금지되거나 불법인 특정 사법관할권에서 특정 증권을 판매하기 위한 제안이나 혹은 이를 구매하기 위한 제안의 청원이 되는 것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050053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uberpartners.com

연락처

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 홍보대행
이머징 인사이더(Emerging Insider)
재커리 웨이너(Zachary Weiner)
1-312-933-5205
duber@emergingins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