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블록, ‘하이브리드트레이드’ 서비스 출시 - 첨단의 거래 플랫폼 전세계 암호화폐 거래업계에 돌풍 몰고 올 전망

클로즈 베타 테스트 버전 올해 4분기 출시 예정… 출시 직후 앱 가동 ‘하이브리드센트럴’ 교육/훈련 프로그램도 내놓을 예정

뉴스 제공
HybridBlock
2017-10-12 22: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첨단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업체인 하이브리드블록(HybridBlock)이 다양한 형태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를 실행할 수 있는 최첨단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하이브리드트레이드(HybridTrade)를 12일 출시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클로즈 베타 테스트 형태로 공개될 예정(공식 출시는 내년 초)인 하이브리드트레이드는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가격을 제공하고 최저의 대기시간, 최고로 신뢰성 높은 주문처리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하이브리드트레이드 출시와 관련하여 회사는 11월에 앱으로 가동되는 이해하기 아주 쉬운 교육 모듈 등을 제공하는 교육 허브인 하이브리드센트럴(HybridCentral)도 내놓을 예정이다. 현재 유동성 문제와 복잡성 문제로 인해 고민을 겪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 관련 생태계에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되는 하이브리드트레이드는 전세계에 걸쳐 다양한 유형의 암호화폐 거래자들에게 머지 않아 실질적인 표준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단 하나의 거래 계정을 통해 사용자 가입에서 계정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게 하는 하이브리드트레이드는 하이브리드펀드 포트폴리오를 상시 모니터링 하고 계정을 통한 거래를 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워치(HybridWatch)를 통해 전세계 암호화폐 거래소들에 걸쳐 차익거래 기회를 발굴하고 유동성 필요를 극대화시키는 역할도 한다. 하이브리드워치는 다양한 지역에 산재한 거래소마다 별도의 계정을 개설할 필요가 없이 단 하나의 대쉬보드와 인터페이스, 월렛을 통해 모든 거래상황을 총괄할 수 있게 하는 기능이다. 전세계 거래소에서는 각기 다른 암호화폐를 상이한 가격대로 거래하므로 하이브리드트레이드 사용자는 최상의 매매가격으로 암호화폐를 팔고 살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되고 이를 사용자의 암호화폐 거래 필요에 맞춘 계정 화면을 통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대량의 유동성을 빠른 시간 내에 확실하게 매집하고자 하는 거래인의 경우 이 기능을 통해서 대량의 거래 건을 1000분의 1초 미만의 대기시간 내에 다수의 거래소에서 처리할 수 있다. 이는 전세계 어느 거래소에서도 볼 수 없는 최고로 빠른 속도의 거래 시스템이다. 일단 거래가 실행될 경우 하이브리드모니터(HybridMonitor)는 거래 상황을 지속적으로 추적을 하고 현재 실행 중인 거래 건을 수정하는 것도 가능하게 한다. 한편 하이브리드차트(HybridChart)와 하이브리드뉴스(HybridNews)는 사용자들에게 실시간으로 거래 데이터와 첨단 기술적 차트 도구를 제공하고 전세계에 걸쳐 발생하는 암호화폐 관련 뉴스와 업데이트도 제공을 한다.

카슨 크누스(Carson Knuth) 하이브리드블록 운영 담당 부사장은 “비트코인과 그 밖의 다른 암호화폐들은 전세계에 걸쳐 일반인들 사이에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다”며 “그럼에도 자신의 월렛을 어떻게 만드는지, 이를 어떻게 화폐로 채우는지, 비트코인의 구입과 사용은 어떻게 하는지 등을 제대로 이해하는 사람들은 별로 많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블록체인 기술에 제공하는 시장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는 최선의 방법은 일반 대중들에게 블록체인의 혁명적 기술이 무엇인지를 알리고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 응용 분야를 개발하는 것이라고 우리는 믿고 있다”며 “이 솔루션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참여하고 이를 통해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암호화폐와 여기에 어떻게 투자하고 거래를 할지에 대해 배우는 것은 때로 혼란스럽고 난감할 수도 있다. 바로 그런 이유 때문에 하이브리드블록은 앱으로 가동되는 교육 허브로서 전문가들이 정보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센트럴을 내놓았다. 게임처럼 구성된 학습 방법론에 따라 디자인된 프로그램에 근거하여 학생들은 매일 같이 이 프로그램에 적극 참가하여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공간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하이브리드트레이드 플랫폼을 통한 첫 구매를 할 수 있게 된다.

하이브리드블록의 블록체인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유명 인사들과 거래 전문가, 그 외 블록체인 분야에서 잘 알려진 전문가들의 비디오 조언을 통해 사용자는 금융 및 암호화폐 관련 용어, 개념 등에 대해 쉽게 이해를 할 수 있게 된다.

하이브리드블록의 영업/마케팅 담당 부사장 제프 두빈스키(Jeff Dubinsky)는 “우리 하이브리드블록에서는 암호화폐 분야가 얼마나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지를 잘 알고 있으며 따라서 전세계에 걸쳐 실시간으로 정보를 수집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이해하고 있다”며 “개별 사용자가 단순한 매매 관련 지식만을 갖고 있든지 아니면 상당한 기술적 배경을 갖고 있든지 무관하게 하이브리드트레이드는 사용자 필요에 맞춘 폭넓은 경험을 제공해준다”고 말했다.

온라인 언론자료: https://goo.gl/97QBr6

하이브리드블록(HybridBlock) 개요

하이브리드블록은 블록체인 분야에서 떠오르는 새로운 개술을 활용하여 거래 및 교육 플랫폼을 개발하는 업체이다. 이는 디지털 자산 거래에 수반되는 리스크와 혼란을 겪지 않고도 암호화폐의 폭발적 성장으로부터 이익을 거두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시스템이다. 하이브리드블록은 현존하는 암호화폐 거래 시스템들 중에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hybridblock.io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697336&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ybridblock.io/

연락처

하이브리드블록(HybridBlock)

론치패드 에이전시(The LaunchPad Agency)
제임스 리틀(James Little)
310-529-9793
james@launchpadagency.com

글렌 만델(Glenn Mandel)
760-798-1563
glenn@launchpadagenc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