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11월 15일 ‘MicroStrategy 서울 심포지엄’ 개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반포 JW 메리어트 그랜드볼룸 5F에서 진행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7-10-12 10:1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 공급 기업인 주식회사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이하 MSTR, 지사장 양천금)가 11월 15일 수요일 JW메리어트 서울에서 ‘MicroStrategy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MicroStrategy 심포지엄’은 최근 포레스터 웨이브 보고서와 BARC의 독립보고서에서 엔터프라이즈 BI와 데이터 디스커버리분야에서 마켓 리더로 선정된 MicroStrategy의 단 하루 행사다.

MicroStrategy의 부사장인 Stephen Xeller의 키노트를 시작으로 최근 발표한 ‘MicroStrategy 10.9’ 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소개하고 인공지능(AI) 기반 음성인식 알렉사를 활용한 MicroStrategy 플랫폼의 데이터 분석을 실시간 데모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신 10.9의 기능 릴리스에 포함된 Dossier를 소개하는 핸드 온 워크샵 세션이 마련되어 기업에서 데이터 탐색과 분석 그리고 협업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기술 파트너로는 맵알(MapR)이 참가하여 ‘Microstrategy와 MapR 단일 데이터 플랫폼을 통한 빅데이터 분석’을 주제로 다양한 유형의 빅데이터를 Hadoop과 NoSQL 기반의 빅테이블 마트로 구성하여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에 대해 논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양천금 지사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MicroStrategy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고객사의 다양한 활용 사례들을 소개하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를 도입하고자 하거나 또는 현재 데이터 활용법에 어려움이 있는 기업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된다.

MicroStrategy Incorporated 개요

1989년 창립한 MicroStrategy(나스닥: MSTR)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세계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당사의 사명은 엔터프라이즈 고객이 고유한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도록 세계 최상급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행사 등록 사이트: http://events.microstrategy.com/events/microstrate...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최우영 과장
02-560-6551
이메일 보내기

문의
행사 사무국
02-560-650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