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약, 강하늘의 홍콩 여행기 담은 영상 공개

입대 한 달 맞아 강하늘과 함께 한 1박 2일 홍콩 여행 영상 공개
홍콩의 다양한 관광지 방문, 실제 강하늘과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느낌의 연출 선보여
트립스 등 카약의 다양한 기능 활용해 여행 즐기는 법 소개
출처: 카약
2017-10-12 09:33
카약은 카약 아시아 홍보대사인 강하늘의 홍콩 여행기를 담은 카약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12일 --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은 카약 아시아 홍보대사인 강하늘의 홍콩 여행기를 담은 카약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마침 영상을 공개한 날은 강하늘의 입대 한 달째가 되는 날이어서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도 이번 영상은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대를 앞두고 홍콩으로 떠난 강하늘은, 카약 애플리케이션의 다양하고 간편한 기능들을 사용하여 1박 2일동안 홍콩 여행을 즐겼다. 영상을 통해 공개된 여행에서 강하늘은 홍콩의 아름다운 관광명소 여러 곳을 다니며 홍콩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했으며, 해당 영상은 실제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일인칭 시점으로 연출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강하늘과 실제 여행을 하는 듯한 간접 경험을 제공한다.

평소에도 여행을 좋아하며 여행 준비를 위해 카약을 즐겨 사용한다고 밝힌 강하늘은 공개된 영상 속에서도 카약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여 여행 계획에서부터 예약, 스케줄을 간편하게 정리하고, 귀국 비행기 알리미까지 챙기는 스마트한 모습을 보여줬다.

에이미 웨이 총괄은 “카약 애플리케이션은 실제 영상에 공개된 것을 비롯하여 여행 편의 관련 주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강하늘과 함께한 특별한 여행영상이 카약의 편리한 기능들을 알리고 더 많은 여행객들이 앞으로의 여행을 카약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약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주요 편의 기능 중 ‘트립스(Trips)’는 개인 여행 도우미 기능으로, 공항 출국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비행기 탑승은 물론 호텔 체크인까지 모든 여행 일정을 관리해주는 똑똑한 기능이다. 그리고 ‘익스플로어(Explore)’ 기능을 활용하면 여행 예산, 일정 입력 후 딱 맞는 여행지를 추천해주어 최적의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가격 알리미 기능은 사용자 본인이 설정한 항공편과 호텔의 요금에 대한 가격 변동이 있을 시 그 정보를 개인 이메일로 수신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카약은 7일 이내의 항공권 요금 상승 또는 하락 여부를 예상해 최적의 예약 시기를 제안한다.

홍콩의 명물 피크트램, 침사추이의 야경, 알록달록한 벽화거리 등 이색적인 관광명소와 딤섬,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홍콩의 먹을거리가 함께 소개된 이번 영상은 카약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최적의 홍콩 여행 상품에 대한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 혹은 카약 모바일 앱을 통해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다.

카약(KAYAK) 개요

카약(KAYAK)은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으로, 다양한 여행 관련 사이트를 검색해 여행객들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항공권, 호텔, 렌터카 및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카약은 웹사이트 KAYAK.co.kr 외에도 ‘모몬도(momondo)’, ‘칩플라이트(Cheapflights)’, ‘스부두(SWOODOO)’, 체크펠릭스(checkfelix)’, ‘문디(Mundi)’와 같은 메타서치 브랜드를 운영하며 연간 20억 건 이상의 여행 관련 정보를 다루고 있다. 한편, 카약은 프라이스라인 그룹(The Priceline Group)의 자회사이며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카약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AYAK.co.kr
언론연락처: 카약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조민지 AE   02-6250-70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