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테이블텔링 컬렉션’ 파스텔 가든·그린 왈츠 출시

테이블 위 기분 좋은 시간을 위한 코렐의 가을 컬렉션, 파스텔가든 및 그린왈츠 패턴 출시
취향에 따라 폭 넓은 선택 가능, 한식은 물론 양식까지 두루두루 다양한 연출 가능
출처: 한국월드키친
2017-10-12 09:22
코렐이 가을, 자연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테이블텔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12일 -- 비트렐(Vitrelle™) 재질로 건강한 그릇을 완성하는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가을, 자연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아낸 ‘테이블텔링(Table Telling)’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테이블에서의 기분 좋은 시간, 그 순간의 감성과 삶의 가치를 전하는 테이블텔링에서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코렐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자연친화적 철학을 담아 더욱 특별한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특히 밥공기, 국 공기부터 넉넉한 사이즈의 접시와 면기 등의 다양한 제품 구성은 한식은 물론 손님 초대를 위한 디너 테이블이나 편안한 일상 테이블 스타일에도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돋보인다.

총 5가지 패턴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테이블텔링 컬렉션은 파스텔가든과 그린왈츠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정원 속 활짝 핀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파스텔 가든(Pastel garden)’은 형형색색의 다채로운 파스텔컬러의 꽃들이 한데 어우러진 패턴이 특징이다. 은은하게 만개한 꽃들의 수수하면서도 단아한 아름다움은 어떤 음식을 담더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테이블 위를 환하게 밝혀준다.

춤을 추듯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의 선율을 그대로 그려낸 ‘그린 왈츠(Green waltz)’ 제품은 테이블을 기품 있고 세련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내츄럴한 그린컬러로 언제 어디서든 테이블에 싱그러움을 전달한다.

한편 파스텔가든과 그린왈츠 제품은 10월부터 전국 주요 할인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로,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언론연락처: 월드키친   마케팅   최유리 대리   02-2670-7877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운정 대리   02-792-2633(내선 0717)       소비자 문의   02-2670-78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