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삼성과 협력해 아마존 워크스페이스를 사용하는 모바일 프로슈머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비스형 데스크톱 기능 제공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의 서비스 자동화 플랫폼으로 삼성 갤럭시 노트8, 삼성 갤럭시 S8/S8+ 및 삼성 덱스를 이용한 완전 가상 윈도우 데스크톱 접속이 더욱 쉬워져

뉴스 제공
Ingram Micro Cloud
2017-10-12 08:55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Inc.)가 삼성 덱스(DeX) 고객을 위해 단순화된 진입점 클라우드 스토어(point-of-entry Cloud Store)를 선보이면서 소비자가 모바일 가상 데스크톱 기술을 채택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의 솔루션은 삼성 갤럭시 노트8, 삼성 갤럭시 S8/S8+ 그리고 삼성 덱스(DeX) 프로슈머들을 위한 아마존 워크스페이스(Amazon WorkSpaces) 및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비스형 데스크톱(DaaS: Desktop as a Service)의 설정을 자동화하여 쉬운 몇 단계만으로 스마트폰에 가상 데스크톱을 올려 돌아갈 수 있게 해준다.

삼성의 덱스 스테이션(DeX Station)은 HDMI 포트는 물론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해 종류에 상관 없이 모든 FHD 디스플레이에 갤럭시 노트8이나 갤럭시 S8/S8+를 연결시켜줌으로써 스마트폰을 통해 작동되는 데스크톱 체험을 제공해준다. 사용자들은 삼성 덱스와 아마존 워크스페이스를 결합해 자신의 마이크로소프트 데스크톱과 파일 및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더욱 강력한 데스크톱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러나 가상 데스크톱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복잡한 환경설정 요건 때문에 그저 대기업이나 중소기업의 솔루션으로 여겨져 왔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는 첨단 IT 능력이 필요 없는 이 혁신적 플랫폼 기술과 맞춤형 클라우드 스토어를 소비자들이 채택하는데 방해가 되는 장애요소를 직접 해결해준다. 삼성 덱스 소비자들은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아마존 워크스페이스의 가상 윈도우 데스크톱을 쉽고 빠르게 설정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삼성 덱스 고객에게 직접 제공되는 최초의 모바일 기기 기반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서비스형(DaaS) 클라우드로 학생이나 프리랜서 및 기업가와 같은 사용자들에게 삼성 덱스 스테이션과 스마트폰 설정을 통해 완전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기반 데스크톱 권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제 누구나 자기 주머니 안에서 완전한 데스크톱을 실행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의 글로벌 클라우드 파트너/솔루션부문 부사장인 타릭 포우지(Tarik Faouzi)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서비스 팀은 자사가 자랑하는 탄탄한 플랫폼과 기술 전문지식을 이용해 삼성 모바일 사용자들로 하여금 가상 윈도우 데스크톱을 쉽게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이렇게 단순한 자동 솔루션을 만들어냈다”며 “이 같은 협업은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술 이용의 복잡성을 줄여줌으로써 모든 사용자와 파트너에게 권한을 부여한다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의 약속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아마존 워크스페이스의 총괄관리자인 나단 토마스(Nathan Thomas)는 “삼성 덱스를 이용해 아마존 워크스테이션에 접속하는 것은 스마트폰을 통한 강력한 윈도우 데스크톱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며 이들이 필요로 하는 문서와 애플리케이션 및 리소스를 아주 융통성 있게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며 “잉그램 마이크로는 수월한 구현, 그리고 믿을만한 서비스와 지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훨씬 더 많은 고객들에게 모바일 데스크톱 기능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사업개발부문 오목 부사장은 “삼성 덱스 상에서 삼성 갤럭시 노트와 S8/S8+의 안드로이드 및 윈도우 프로그램 모두를 작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믿으려면 직접 경험해봐야 한다”며 “우리는 아마존 웹 서비스 및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와 공조해 이 탁월한 기능에 더 많은 사용자들이 접속할 수 있게 하고 어디에 있든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했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아마존 워크스페이스는 올해 말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미국의 재판매 협력업체에 제공될 예정이며 이는 잉그램 마이크로 협력업체들이 갤럭시 노트8과 S8/S8+ 및 덱스 스테이션과 함께 아마존 워크스페이스를 번들로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기업 고객들이 완전한 모바일 데스크톱 솔루션을 만들어내게 하는 한편, 잉그램 마이크로 제품군을 통해 추가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

포우지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가 삼성전자 및 아마존 웹 서비스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우리 협력업체들에게 완전한 모바일 작업공간을 마련해준다는 약속을 실현하게 되어 기쁘다”며 “삼성의 최신 스마트폰과 덱스 스테이션, 아마존 워크스페이스, 그리고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여타 서비스를 통해 당사의 협력업체와 이들의 고객에게 이렇듯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마존 워크스페이스 시험판이 호주, 벨기에, 캐나다, 프랑스, 네덜란드, 뉴질랜드, 영국 및 미국의 삼성 갤럭시 노트8, 삼성 갤럭시 S8/S8+ 및 삼성 덱스 스테이션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이 제품은 삼성 갤럭시 앱 스토어의 윈도우 데스크톱 무료 시험판 덱스 앱(Windows Desktop Free Trial DeX app)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개요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는 클라우드를 단지 하나의 기술로서만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기업운용을 작동시키고 촉진하는 기본적인 플랫폼으로 보고 있다. 회사의 플랫폼과 에코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와 통신사, 재판매업체 및 대기업들은 아주 적은 투자나 혹은 전혀 투자하지 않고도 몇 분 내에 클라우드를 통해 빠르게 변화를 추구하고 기업을 운영할 수 있다. 회사의 제품군으로는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검증된 보안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및 인프라 솔루션 등이 있는데, 이는 모두 고객들이 클라우드와 디지털 서비스 및 인프라 그리고 사물인터넷(IoT) 사용의 전체 수명주기를 관리하고 이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ngramMicroCloud.com 참조.

잉그램 마이크로(Ingram Micro Inc.) 개요

잉그램 마이크로는 기업들이 기술의 약속(Realize the Promise of Technology™)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영역의 글로벌 기술과 공급망 서비스를 전 세계에 공급한다. 나아가 기술 솔루션, 모빌리티, 클라우드 및 공급망 솔루션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업 파트너사들이 시장 내에서 효율적이고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잉그램 마이크로는 독보적인 기민함과 깊이 있는 시장 인사이트, 그리고 수십 년간의 사업 관계로 검증된 신뢰와 의존성을 통해 독보적이고 선도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ingrammic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050054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grammicrocloud.com/us/en/

연락처

잉그램 마이크로 클라우드(Ingram Micro Cloud)
파라 칸(Farrha Khan)
PR /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farrha.khan@IngramMicr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