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쉬드 소프트웨어, 700만 뉴질랜드 달러 투자 유치… 성장 박차 동력 확보

뉴스 제공
Unleashed Software
2017-10-11 18:25
오클랜드, 뉴질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질랜드 오클랜드에 기반을 둔 재고 관리 부문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AAS) 회사인 언리쉬드 소프트웨어(Unleashed Software)가 시리즈C 투자 라운드에서 뉴질랜드 최대의 기술 투자 전문 기업인 모바크(Movac)로부터 700만 뉴질랜드 달러를 투자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번 투자 유치에 대해 가레스 베리(Gareth Berry) 언리쉬드 소프트웨어 최고경영자(CEO)는 “언리쉬드는 8년간 핵심 제품과 시장을 개척해 왔으며 최근 전 세계 시장이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적극 수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세계적으로 언리쉬드와 같은 최고의 시스템이 도입되고 있는 가운데 도매, 유통, 제조 기업에 힘을 실어주는 기록 시스템으로 자리잡게 된 데 감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언리쉬드는 전 세계적으로 500만 개 이상의 도매 유통업자와 제조업자에 ‘기록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언리쉬드의 고객사는 이 같은 여정을 적극 지원해 왔으며 이들 중 상당수는 언리쉬드가 제공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재고 관리 및 생산 시스템에 힘입어 전 세계를 무대로 경쟁력을 과시하고 있다.

베리 CEO는 “전 세계적인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 도입은 이제 겨우 시작 단계”라고 지적했다. 그는 “뉴질랜드와 호주 시장은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일찍부터 도입해 왔다”며 “기업들이 기업 운영에 최고의 컴포넌트 솔루션을 도입하고 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기 시작한 영국과 미국에서도 시장 기회가 크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이어 “언리쉬드는 매력적인 성장 기회를 마주하고 있으며 향후 수년간 북반구에서 상당한 성장이 예고되고 있다”고 기대했다.

한편 이번 투자 자금은 차세대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과 회사의 글로벌 성장 동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언리쉬드는 현재 88개 이상의 국가에서 도매, 유통, 제조 부문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리쉬드 소프트웨어(Unleashed Software) 개요

언리쉬드 소프트웨어(Unleashed Software)는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기업으로 스마트 재고 관리 솔루션 구축에 매진하고 있다. 언리쉬드는 호주, 뉴질랜드, 미국, 영국 등 전 세계에 고객을 두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나 직접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unleashedsoftware.com
담당: 가레스 베리(Gareth Berry)
+64 21 444 107

언리쉬드 소프트웨어는 지난 3년 연속 딜로이트가 선정한 ‘아태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500대 기술 기업’(Deloitte Technology Asia Pacific Fast 500)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허핑턴 포스트(Huffington Post)가 뽑은 ‘세계 10대 소기업용 툴’에도 선정됐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040064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unleashedsoftware.com

연락처

언리쉬드 소프트웨어(Unleashed Software)
가레스 베리(Gareth Berry)
+64 21 444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