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21일에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Touch the Sky’ 공연 펼쳐

21일 낙원악기상가 멋진하늘에서 2017년 마지막 공연 박주원의 ‘Touch the sky’ 열려

‘러브스토리’, ‘인생은 아름다워’, ‘닥터 지바고’ 등 영화 OST를 집시 스타일로 재해석한 기타 명장

뉴스 제공
낙원상가
2017-10-11 09:51
서울--(뉴스와이어)--가을이 무르익어가는 10월, 세계 최대 악기 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기타 한 대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음악 공연을 준비했다.

10월 21일 오후 5시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 공연장 ‘멋진하늘’에서 국내 최고의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Touch the sky’ 공연이 열리는 것이다. 이번 공연은 낙원악기상가 ‘멋진하늘’에서 열리는 올해 마지막 공연이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낙원악기상가 ‘멋진하늘’의 2017년 피날레를 장식할 기타리스트 박주원은 대중음악계에 집시기타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국내 정상급 기타리스트다. 20년간 다져온 탄탄한 테크닉을 기반으로 한 섬세한 기타 연주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과감한 실력으로 평단으로부터 ‘젊은 거장’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박주원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영화 주제곡을 재해석한 앨범 ‘집시 시네마’에 담긴 ‘러브스토리’와 ‘인생은 아름다워’의 주제곡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공연에서도 이와 같은 명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집시 기타 특유의 처량하면서도 흥겹고, 경쾌하면서도 쓸쓸한 음악으로 감성을 촉촉히 적셔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Touch the Sky’ 공연 티켓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가격은 4만4천원이며 초·중·고 학생에게는 2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제공한다.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낙원악기상가와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 함께 진행하는 문화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사업 ‘올키즈기프트’에 지원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는 10월을 맞아 가을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음악 공연을 준비했다며 기타리스트 박주원의 공연을 통해 집시 기타라는 새로운 장르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1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창덕궁 일대에서 열리는 ‘제2회 창덕궁 앞 열 하나 동네 축제’에 낙원악기상가도 함께 참여한다.

이 행사는 삼일대로와 종묘 사이, 종로구에 포함된 11개의 동네가 참여하는 행사로 낙원악기상가 상인이 직접 참여하는 ‘우쿨렐레 만들기’ 부스를 비롯해 지역 전통 공연과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준비된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홈페이지: http://www.enakwon.com/main/concert/

웹사이트: http://enakwon.com

연락처

낙원악기상가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AE
02-743-4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