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드, 가르시니아 추출물 함유된 체중 감량 보조제 ‘만만한 다이어트’ 출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포함한 젤리형 건강 다이어트 보조제 ‘만만한 다이어트’ 출시

에스케이바이오랜드, 코스맥스 바이오와 함께 연구 개발, 체중 감소는 물론 맛과 건강 모두 잡았다

2017 홍콩 식품 박람회에서 큰 호응… “내 몸을 생각한 연휴 후 다이어트에 도움 기대”

뉴스 제공
신바드
2017-10-11 10:00
서울--(뉴스와이어)--㈜신바드(SINBAD, 대표 이미선)가 11일(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담아 체중 감소에 도움을 기대할 수 있는 신제품 ‘만만한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만만한 다이어트’는 간편한 휴대가 가능한 스틱 젤리형 다이어트 보조제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와일드망고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와일드망고 추출물은 지방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이와 더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울 수 있도록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히알루론산, 녹차 추출물, 칼라만시 농축액으로 상큼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이름처럼 ‘만만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일일 섭취 권장량을 지키고 있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만만한 다이어트’는 8월 열린 ‘2017 홍콩 식품 박람회(2017 Hong Kong Food Expo)’에서 첫선을 보이며 해외에서 먼저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전문 무역관에 마련된 신바드 부스에는 해외 각국의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총 7개국 75개 업체와의 수출 상담을 진행해 현장 판매를 위한 재고를 모두 소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신바드 이미선 대표는 “만만한 다이어트는 신바드에서 SK 바이오랜드, 코스맥스 바이오와 함께 연구 개발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유난히 길었던 이번 연휴 후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내 몸의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사의 온라인 푸드 쇼핑몰인 ‘푸디’를 통해 출시되는 ‘만만한 다이어트’는 1일 1포씩 총 2주간 섭취할 수 있는 분량으로 출시되며 간단한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바드 개요

신바드는 2015년 설립된 토탈 헬스 앤 뷰티 푸드 회사로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온라인 푸드 브랜드 ‘푸디’를 론칭했다. 이후 ‘브리도’, ‘브와롱’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입점하고, 대명 리조트, 한화 호텔 앤 리조트, 빈스앤베리즈 등 국내 유수의 업체들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17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스틱 젤리형 체중 감량 보조제 ‘만만한 다이어트’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헬스 푸드 개발, 유통 사업에 진출했으며, 추후 자사의 노하우를 살린 다양한 건강 기능성 식품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맛있는 생활을 선도하고자 한다.

푸디 홈페이지: http://fudi.co.kr

웹사이트: http://www.fudi.co.kr

연락처

신바드
마케팅
최수영 매니저
02-582-9982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신바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