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테크XLR8 아시아 어워드’서 통신서비스 혁신상 수상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7-10-10 16:55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서비스 사업자를 위해 네트워크 경제를 새로 정의하고 있는 완벽한 엔드-투-엔드 4G LTE/5G/사물인터넷(IoT) 네트워크 제공 기업인 마베니어(Mavenir)가 자사의 혁신적인 ‘멀티 ID 클라우드 통신 플랫폼’(Multi-ID cloud communications platform)이 최근 개최된 ‘테크XLR8 아시아 어워드’(TechXLR8 Asia Awards)에서 ‘최우수 통신서비스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싱가포르에서 샴페인 행사와 더불어 열린 시상식에는 SK텔레콤, 텔스트라(Telstra), 퀄컴(Qualcomm) 등 업계 주요 주자들이 함께 했으며 참가자들은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 기술/통신 커뮤니티의 우수성을 기렸다.

기욤 르 메네(Guillaume Le Mener) 마베니어 마케팅/경영기획 본부장은 수상과 관련 “차세대 음성 및 메시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해온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멀티ID로 IP 기반 4G/LTE 네트워크의 강점을 새로운 혁신과 결합해 통신 업계에 웹 기반 서비스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용자가 세계 어디에서나 어떤 기기에서나 ISP에 관계 없이 이메일 계정에 접근할 수 있는 것처럼 멀티ID는 음성 및 메시지에서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는 유일한 서비스다”고 설명했다.

이날 마베니어는 시상식에 앞서 통신사업자가 5G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될 주요 고려 사항을 발표했다. 또한 오늘의 결정과 투자가 새로운 경제 모델의 토대가 되고 클라우드 RAN과 더불어 5G로 순조롭게 전환하는 기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모든 계층의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에 대해 종합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의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화하고 재정의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4G와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계층에서부터 패킷 코어(packet core)와 RAN에 이르기까지 마베니어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진화형 클라우드 실증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마베니어는 업계 최초로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Advanced Messaging)(RCS), 멀티-ID(Multi-ID), vEPC, 영상 보이스메일(Visual Voicemail) 및 클라우드 RAN 솔루션을 통해 350개가 넘는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 및 35억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마베니어의 플랫폼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에게 성공적으로 미래의 비전을 전달하고 새로운 매출원과 운영 효율을 현실화시켜 주고 있다.

Mavenir, M 로고 및 Cloud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가 소유하고 있는 상표이다.

© 2017 마베니어 시스템즈 판권 소유. 무단 전재 금지.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040056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마케팅 부사장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