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 넷파운드리와 세계 최초의 ID 보안 IoT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

엔드-투-엔드, 네트워크 독립적인 보안과 준수, 안정성 구현
출처: Neustar, Inc.
2017-10-10 15:25
바르셀로나, 스페인/스털링, 버지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10일 -- 중립적 실시간 정보 서비스로 신뢰 받는 뉴스타(Neustar, Inc.)와 타타 커뮤니케이션즈(Tata Communications) 산하 기업으로 타타 커뮤니케이션즈의 ‘셰이프 더 퓨처’(Shape the Future)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된 넷파운드리(NetFoundry™)가 뉴스타 TDI(Neustar Trusted Device Identity) 솔루션과 넷파운드리의 ASN(Application Specific Networking) 플랫폼을 통합했으며 이로써 고객에게 탁월한 안전성을 제공하는 한편, 복수의 네트워크와 클라우드에서 믿을 수 있는 ID 기반 솔루션을 확장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넷파운드리 AS 플랫폼 상에 구축된 뉴스타 TDI(Neustar Trusted Device Identity) 솔루션은 안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수반되는 시간과 비용, 위험을 경감해준다.

행크 스코니(Hank Skorny) 뉴스타 사물인터넷(IoT) 부문 수석부사장은 “IoT 도입을 위해서는 디바이스 ID를 기반으로 안전한 엔드 투 엔드 환경을 구축하고 말단까지 코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어야 한다”며 “뉴스타와 넷파운드리는 상호 협력을 통해 모든 당사자 간 보안 통신에 고도의 안전성과 운용성 및 재생 가능 환경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갈레알 지노(Galeal Zino) 넷파운드리 창업자는 “지금까지는 PKI와 방화벽을 이용한 기존 네트워킹을 운용할 수 있었지만 날로 지털화되는 애플리케이션 산업은 네트워크의 실용적 규정을 위해 ID와 같은 앱 컨텍스트를 필요로 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플랫폼은 뉴스타와 같은 혁신적 파트너의 선진적 솔루션이 네트워크에서 별도의 정책 모음을 수동 관리하는 대신 각 애플리케이션의 ID, 액세스 및 보안 정책을 적용하도록 네트워크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PKI 기반 ID 관리 솔루션은 IoT 기업에 수천 여 개 기기의 인증 관리를 해야 하는 부담을 준다. 뉴스타 TDI는 믿을 수 있는 ID 관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방식으로 IoT가 필요로 하는 규모와 보안을 제공한다. 뉴스타TDI는 PKI에 다중 기기 인증을 통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적용함으로써 ID를 실시간으로 인증 및 폐기할 수 있으며 행동 이상을 감시, 감지하는 한편 기업이 침범 사항을 신속하게 격리하고 복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같은 방식으로 IT 네트워크 오퍼레이션 센터(NOC)는 폐기 및 복원을 제어할 수 있다.

넷파운드리 플랫폼(NetFoundry platform)은 뉴스타와 같은 선도적 솔루션 업체가 네트워크 공급자, VPN, 커스텀 CPE의 제한 없이 특정 용도의 네트워크를 네트워크 업체의 솔루션(AppWAN)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각 AppWAN은 ID, 준수, 성능 요건 등 애플리케이션의 컨텍스트에서 구동되며 어떤 네트워크나 클라우드 세트에서도 애플리케이션 수준의 미세 분할을 수행하고 뛰어난 성능과 보안을 제공하는 한편 각 AppWAN에서 완벽하고 중앙화된 제어와 가시성 확보를 가능하게 해준다.

뉴스타와 넷파운드리 구축은 리눅스재단(Linux Foundation)의 오픈소스 엣지X 파운드리(EdgeX Foundry) 프로젝트가 개발한 것과 같은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아키텍처에 이상적이다. 뉴스타와 넷파운드리는 리눅스재단의 창립 회원이다.

TDI와 넷파운드리의 엔드-투-엔드 솔루션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 실시간 활성화 및 취소
· 루트 검증
· 보안 원격 관리
· 이상 감지
· 다중 인증
· 정보 재입력이 필요 없는 복원
· 엔드포인트 및 신원 관리
· 안전하고 효율적인 종단 간 ID 기반 네트워킹
· 역동적인 경로 최적화 및 재매개로 애플리케이션 성능 강화
· 애플리케이션급 미세 분할과 데이터 인 모션 암호화 및 아이솔레이션(isolation)

뉴스타와 넷파운드리는 10월 3~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IoT 솔루션 월드 콩그레스’(IoT Solutions World Congress)에 리눅스 파운데이션/엣지X 파운드리(EdgeX Foundry) 부스를 마련하고 안전한 서비스로서의 엔드-투-엔드 네트워킹 플랫폼(NPaaS) 솔루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뉴스타TDI와 엣지X 파운드리 에 대한 상세 정보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파운드리(NetFoundry) 개요

넷파운드리(NetFoundry)는 세계 선도적인 차세대 네트워크 제공업체로 기존의 SD-WAN과 MPLS WAN이 CPE로 사이트를 연결하는 것과 달리 소프트웨어로 애플리케이션 종말점을 연결한다. 넷파운드리의 각 AppWAN은 앱의 맥락에서 구동되며 파트너 서비스와 플랫폼에 소프트웨어로 통합될 수 있다. 보안과 성능은 각 AppWAN에서 구축된다. 이에 따라 고객은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세트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면서도 보안, 준수, 안정성을 모두 구현할 수 있다. 넷파운드리는 타타 커뮤니케이션즈 산하 기업으로 타타 커뮤니케이션즈의 ‘셰이프 더 퓨처’(Shape the Future) 프로그램을 통해 육성됐다. 본사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로트에 있으며 샌프란시스코, 오스틴, 뉴욕, 방갈로르,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뉴스타(Neustar) 개요

전세계적으로 매일 약 2500조 비트의 데이터가 생성된다. 뉴스타 (뉴욕증권거래소: NSR)는 정확하고 가치 있는 결정을 통해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특정 요소를 분리해 이를 분석하고 단순화하고 편집하는 역할을 한다. 객관적으로 명확한 파악이 가능한 몇 안 되는 기업 중 하나인 뉴스타는 매일 200억 회에 이르는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세계의 주요 브랜드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뉴스타는 마케팅 전문가가 정확한 타겟층에게 시의적절한 메시지를 발송하도록 지원한다. 고객에게 이런 메시지를 누가 요청하고 필요로 하는지를 정확히 알려줄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정확한 대응을 할 수 있으며 또한 고객이 명령을 지시하고 관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해 공격을 중단시킨다. 요구하는 대상이 언제 일치하지 않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속임수와 서비스 거부가 문제화되기 전에 이를 중단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세계에서 최고로 복잡한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해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고객이 자신의 온라인 신원을 제어해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고 보호하며 트래픽이 정확한 네트워크 주소로 연결되도록 지원한다. 가장 중요한 정보와 이를 필요로 하는 이들을 연결시켜 줌으로써 전세계 고객 1만1000여 명에게 단순한 데이터가 아닌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도움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neustar.bi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030066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뉴스타(Neustar)   킴 메이나드(Kim Maynard)   415-238-0362       넷파운드리(Netfoundry)   오리에타 서더베리(Orietta Sutherberry)   +44-780313-71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