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과일공모전 통해 선정한 우수 레시피 영상으로 제작

데일리 브랜드 홍보 효과 극대화
레시피 영상을 SNS로 확산하여 브랜드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출처: 만개의레시피
2017-10-11 08:00
만개의레시피와 경북과실통합브랜드 데일리가 복숭아&사과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했다. 사진은 복숭아 견과꿀떡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11일 -- 요리어플 만개의레시피와 경북과실통합브랜드 데일리가 지난달 ‘포도&자두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에 이어 이달 ‘복숭아&사과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했다.

만개의레시피는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복숭아 견과꿀떡’과 ‘애플로즈파이’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제작해 각종 SNS 채널 및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만개의레시피와 경북과실통합브랜드 데일리가 복숭아&사과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했다. 사진은 애플포즈파이
지난달에 진행된 포도&자두 공모전의 우수 레시피 동영상은 SNS 공개 이후 35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마케팅 성과를 이끌어냈다. 이에 만개의레시피는 사과&복숭아 공모전 우수 레시피 동영상도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동영상은 텍스트나 이미지보다 집중도가 높아 홍보에 효과적이며, 친근하면서 현실감 있게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상품이 나왔을 때 맛있게 먹는 방법,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노출시킬 경우 효과적인 이유가 이 때문이다.

만개의레시피 양해진 대리는 “앞으로 만개의레시피는 단순하게 사진과 텍스트를 활용한 조리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하기 보다는 보는 즐거움과 요리 노하우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현실감 있게 영상을 제작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겠다”고 말했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806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언론연락처: 만개의레시피(EZHLD Inc.)   마케팅팀   양해진 대리   02-323-500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