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웹 기반 액세스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BLUETOOTH 컨트롤러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17-10-10 13:02
서울--(뉴스와이어)--잠금 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 액세스 솔루션, 경첩/위치 설정 기술과 같은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두업체인 사우스코가 전자 액세스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하여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과 같은 BLUETOOTH® 지원 장치를 무선으로 사용자 관리 및 전자 잠금 장치를 작동할 수 있는 액세스 컨트롤러를 선보인다. 인터넷에 연결된 어떤 컴퓨터에서도 원격 웹 포털을 통해 무선으로 스마트 장치에 가상 키를 보낼 수 있다.

BT BLUETOOTH®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실제로 네트워크에 연결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관리, 유지·보수할 필요 없이 무선으로 지능형 잠금 장치를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다. 사우스코의 지능형 전자 잠금 장치 솔루션과 이 BLUETOOTH® 컨트롤러를 함께 사용할 경우 사용자 액세스를 위한 BLUETOOTH® LE 및 사용자 관리/감사 추적 모니터링을 위한 원격 웹 포털을 갖춘 완전 숨김형 물리적 보안 솔루션이 완성된다.

이 시스템은 다단계 암호화를 사용하고 간단하게 설정 및 설치할 수 있으며 30피트(약 9.144미터) 거리의 스마트폰을 인식한다. 인텔리전스 기능을 갖춘 숨김형 전자 잠금 장치가 BT BLUETOOTH® 컨트롤러와 만나 디지털 액세스 기록을 통해 귀중한 정보 및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이 기록은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HIPAA(Health Insurance Portability and Accountability Act), FISMA(Federal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Act) 등 각종 규정의 준수를 입증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VIZpin®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상 키를 지정하고 관리하는데, 이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사우스코 BT BLUETOOTH® 컨트롤러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원격 관리한다. VIZpin의 클라우드 기반 웹 포털에서 무선으로 무료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시간 기준 가상 키를 보낼 수 있다. 관리자는 보안 웹 포털에 로그인한 다음 지정된 기간에 한해 실시간으로 전자 키를 추가하거나 삭제하면서 허가받은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면 된다.

Steve Spatig 사업 본부장은 “사우스코의 BLUETOOTH® 잠금 장치 컨트롤러는 물리적 네트워크 연결 없이 원격으로 물리적 액세스를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기술이다. 이 새로운 BLUETOOTH® 컨트롤러는 간단한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BLUETOOTH®를 지원하는 어떤 스마트폰이든 사용하여 세계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개별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사우스코(Southco) 개요

사우스코는 네트워크, 통신장비, 컴퓨터, 자동차, 상용차, 항공 우주, 중장비 및 건설, 의료, RV 레저 차량, 산업용 기계, 선박, 공조등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액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링 액세스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선 제공을 위해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의 역할을 하여 도움이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출입 엔지니어링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관련 사진: http://media.marketwire.com/attachments/201710/TN-...
관련 사진: http://media.marketwire.com/attachments/201710/104...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 아시아
크리스틴 초이
+852 3127-15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