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중국 내 Z-Wave 인증 신규 테스트하우스 선정

Institute of Digital Guangdong, 독립적으로 기술 인증을 제공할 예정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7-10-10 10:46
프리몬트,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 및 스마트홈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지능형 시스템 온 칩(SoC) 솔루션 선도기업인 Sigma Designs® (NASDAQ: SIGM)는 Institute of Digital Guangdong(IDG)이 중국에서의 새로운 Z-Wave 인증 테스트하우스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아시아에서의 인증 테스팅 역량이 확장되었다고 오늘(현지시간) 발표했다.

Z-Wave 인증은 Z-Wave 제품들 간의 호환성을 보장한다. 모든 Z-Wave 제품들은 상업시장 출시 이전에 반드시 인증을 받아야 하며 일단 인증을 받으면 Z-Wave 호환성 로고 배지가 부착된다. Z-Wave 인증에는 두 가지 요소가 있다. 기술 인증은 Sigma Designs에서 독립적인 제3자 테스트하우스를 활용하여 관리하며 시장 인증은 Z-Wave Alliance가 관리한다.

Sigma Designs의 Z-Wave 사업부 부사장인 Raoul Wijgergangs는 “중국에서 스마트홈 시장의 잠재력이 매우 크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당사는 성장하고 있는 Z-Wave 시장을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하고 중국에서 스마트홈 관련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는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한 인증(그리고 나아가 상업시장)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IDG와 협업하기로 했다”고 언급했다.

현재 Sigma Designs에는 Z-Wave Plus Certification 포털에 약 340개 기업들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들은 35개 국가의 기업들이다. 등록기업들 중 최소 40개는 중국 본토, 5개는 홍콩의 기업들이다.

IDG의 부사장 Li Ying 박사는 “신규 인증시설로서 중국 시장에서의 Z-Wave 기술의 활용을 증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Z-Wave 기술의 산업현장 배치를 촉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IDG는 10월 9일부터 중국에서의 독립적인 제3자 기술 인증 테스트하우스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에 힘입어 전 세계 공인 테스트 파트너 활동 지역이 더욱 넓어졌으며, 개발자들은 기술 인증을 위해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 소재 BuLogics, 독일 Zwickau 소재 Pepper-One 그리고 이제 중국 광저우 소재 IDG를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지게 되었다.

Sigma Designs 개요

Sigma Designs, Inc.(NASDAQ:SIGM)는 스마트홈 컨버전스를 가능하게 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당사는 세계를 선도하는 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과 스마트홈 기기를 위한 사물인터넷의 근간이 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Z-Wave 개요

Z-Wave 기술은 ITU 기준(G.9959)에 따라 국제적 인증을 받은 오픈 기술이다. 이 기술은 시장을 선도하는 무선 홈 제어기술로서 전 세계적으로 2,100여 제품과의 호환성을 인증 받았다. Z-Wave Alliance에 의해 대표되고, 전 세계 600여 기업이 지원하는 이 표준은 홈 안전 및 보안, 에너지, 숙박시설, 사무실 및 간단한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스마트홈 솔루션에 핵심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Z-Wave®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Sigma Designs와 그 자회사의 상표다.

IDG 개요

베이징대학교 산하 Institute of Digital China(IDC/PKU)의 남중국 지점인 Institute of Digital Guangdong(IDG)은 중국의 디지털 기술, 산업 및 경제 관련 비전을 위하여 경험 및 지원을 제공하고자 2009년 4월 주 공공서비스 기관으로 설립되었다. IDC/PKU 및 광동성 경제정보위원회의 지도 하에, IDG는 정부기관, 산업 섹터, 학계 및 연구기관들을 연결해줌으로써 디지털 광동(Digital Guangdong) 및 디지털 차이나(Digital China) 발전을 위해 전념하고 있으며 특히 컨설팅 및 연구, 애플리케이션 홍보, 산업 개발, 인재교육, 해외 협력에 집중하고 있다. 현재 IDG는 광동 RFID 표준위원회의 사무국으로서 이 기관의 일상적 운영 역시 담당하고 있다.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제정된 미국 증권법 27조 A항 및 1934년 제정된 미국 증권거래법 21조 E항에 따라, Z-Wave 및 다양한 Z-Wave 판매제품과 관련하여, Z-Wave 제품에 관한 소비자 수용 및 Sigma 제품과 솔루션이 제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기능 및 혜택에 관한 진술을 포함한 미래전망적 진술이 담겨 있다. 실제 결과는 다음을 포함한(이에 국한되지 않음) 여러 요인으로 인해 상당히 다를 수 있다. 여기에는 소비자, 소비자의 Z-Wave 및 Z-Wave 신규 테스트하우스 제공기관 수용, 목표 시장(IoT 시장, 새로운 테스트하우스 제공기관의 상대적 성공 포함)에서의 Sigma 상품 출시 및 소비자 채택을 유도할 역량, Z-Wave 개발 키트, 칩셋 및 모듈이 이러한 시장에서 기타 기술 또는 상품과 경쟁할 수 있는 역량은 물론, Sigma가 수시로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Form 10-K포함)에 명시된 기타 리스크가 포함된다. 독자는 문서 작성일 기준으로만 유효한 이러한 미래전망적 진술을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된다. Sigma는 본 문서 작성일 이후 발생하는 이벤트나 상황으로 인하여, 또는 예기하지 못한 이벤트의 발생을 반영하기 위하여 이러한 미래전망적 진술을 수정할 경우, 이를 공시하거나 달리 알려야 할 책임은 없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Sigma Designs
Mary Miller
+1-510-897-1069
이메일 보내기

Caster Communications
Alexandra Crabb
+1-401-792-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