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명품 전문 방송 고정 편성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대 ‘S-STYLE’ 통해 명품 판매

뉴스 제공
신세계 코스피 004170
2017-10-09 09:57
서울--(뉴스와이어)--신세계TV쇼핑이 T커머스 업계에 명품 전문 방송을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은 10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대에 명품 전문 프로그램 ‘S-STYLE’(에스스타일)을 고정 편성하고 신세계의 유통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명품 상품들을 매주 선보일 예정이다.

10일(화) 첫 방송에는 가죽을 엮어서 만드는 인트레치아토 기법으로 유명한 명품브랜드 ‘보테가베네타’와 프랑스 오뜨꾸뛰르 출신의 디자이너 감각으로 탄생한 ‘생로랑’을 소개한다.

신세계TV쇼핑이 ‘S-STYLE’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명품들은 모두 병행수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시중 판매가격 대비 최대 2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우선 최대 24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과 신한, KB, NH카드 결제시 10% 청구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결제금액의 10%(최대 10만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추가 제공한다.

또한 첫 방송을 기념해 10일(화) 하루 동안 방송에 소개된 명품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S-STYLE’ 방송은 10년 이상 명품 방송을 진행한 정예선 쇼호스트가 진행을 담당한다.

명품 전문 쇼호스트로 잘 알려진 정예선 쇼호스트는 10년 이상 명품을 소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세계TV쇼핑이 선보이는 명품 상품들의 장점과 특징, 어울리는 코디 등 상품의 다양한 매력을 고객들께 전달할 예정이다.

강명란 신세계TV쇼핑 MD전략팀장은 “이번 S스타일 방송을 통해 신세계의 품격이 담긴 다양한 명품 상품들을 T커머스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될 예정”이라며 “첫 방송에 선보이는 보테가베네타, 생로랑 외에도 펜디, 발렌시아가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S-STYLE’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며 해외명품 뿐만 아니라 주방명품, 쥬얼리, 하이패션 상품 등까지도 기획해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segae.com

연락처

신세계
홍보실
홍성민
02-727-11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