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트레이더, 최신 IOI 기능 통해 골드만삭스의 대형 블록 매매 수행

플렉스IOI, 트레이딩 블로터에서 원클릭 또는 노클릭 방식으로 IOI 유동성 거래 기능 제공

뉴스 제공
FlexTrade Systems, Inc.
2017-10-06 14: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렉스트레이드(FlexTrade)가 플렉스트레이더 EMS(FlexTRADER EMS)에서 전송된 골드만삭스의 매수의향서(Indication of Interest, 이하 IOI)로 대형 블록 매매를 성공리에 수행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매매는 플렉스트레이더의 최신 맞춤형 기능인 ‘플렉스IOI’(FlexIOI)를 활용해 이뤄졌다. 이는 사용자가 각 블로터에서 즉시 매매가 가능한 IOI 상의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앤디 마호니(Andy Mahoney) 플렉스트레이드 영업 본부장은 “플렉스트레이더 EMS 내에서 즉시 매매가 가능한 IOI 기능을 제공해 골드만삭스의 첫 거래가 성공적으로 수행됐음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플렉스IOI’는 ‘플렉스트레이더 EMS’에 내장된 IOI 배포용 최신 프레임워크다. 이 솔루션은 원클릭 또는 노클릭 방식으로 매매 블로터에서 직접 IOI 유동성과 원활한 연결을 지원한다. 매매자는 작업 중인 주문에 대한 IOI가 발생할 경우 실시간 알림을 받는다. 이로써 가능한 유동성 수단을 완벽히 파악해 MiFID II 하에서 최상의 실행을 수행(Best Execution under MiFID II)할 수 있다.

마호니 본부장은 “MiFID II 접근과 더불어 고객들은 최상의 실행을 위해 가능한 모든 단계를 취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다”며 “즉시 매매가 가능한 진정한 IOI를 매매 블로터에 통합함으로써 고객들은 한번의 클릭으로 유동성과 쉽게 연결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랄스턴 로버츠(Ralston Roberts) 골드만 삭스 EMEA 주식 전자 매매 공동 본부장은 “즉시 매매가 가능한 IOI는 고객이 EMS에서 체계적 방식으로 매매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플렉스트레이드와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데스크톱에서 유동성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 개요

1996년 설립된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 Inc.)는 주식, 외환, 상장 파생상품 및 채권을 위한 브로커 중립적 주문 및 실행 관리 거래 플랫폼 분야의 선도기업이다.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사무소를 둔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는 대형 헤지 펀드, 자산관리 회사, 상품거래 자문 회사, 투자은행 및 기관 브로커 등을 포함한 전세계 200개 이상의 매수부문 및 매도부문 기업을 망라한 고객기반을 갖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extrade.com)에서 볼 수 있다.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개요

골드만삭스 그룹(The Goldman Sachs Group, Inc.)은 세계 선도적인 금융 서비스 기업으로 기업, 금융기관, 정부 및 고액 자산가를 포함한 다양한 고객군에 투자은행, 유가증권, 투자 운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869년 설립된 골드만삭스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런던, 프랑크푸르트, 도쿄, 홍콩 및 전 세계 주요 금융 중심지에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g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020065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extrade.com

연락처

언론 연락처
플렉스트레이드(FlexTrade)
알렉시스 호스버그(Alexis Horsburgh)
마케팅 어소시에이트(Marketing Associate)
+44 (0) 203 893 7933
휴대전화: +44 (0) 7771 877 076
alexis.horsburgh@flextr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