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4번째 Global 7000 시제기, 성공적인 시험 비행 마무리

뉴스 제공
Bombardier
2017-09-29 11:26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는 4번째 Global 7000 시제기가 28일 토론토에 위치한 봄바디어 제조시설에서 좋은 기상 조건 속에 실시되었다고 밝혔다.

Architect로도 호칭되는 FTV4(시제기 4호)는 정식 객실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이 시제기는 앞으로 객실 검증 검사와 더불어 봄바디어 고객들이 경험하게 될 독보적 수준의 안락함, 연결성, 생산성을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이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6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3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bombardier.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The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2017-2036 Market Forecast 보고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트위터@BBD_Aircraft)를 팔로우하면 된다.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봄바디어 웹사이트의 RSS Feed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The Evolution of Mobility는 봄바디어주식회사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Director, Media Relations and Public Affairs
Bryan Tucker
+1-450-476-5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