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 ‘순 모링가’ 출시

2017-10-10 08:00
철원--(뉴스와이어)--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가 국내산100% 모링가 원료로 만든 신제품 ‘순 모링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층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모링가의 효능이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 모링가를 구입해 섭취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모링가는 모래나 척박한 땅위에서도 잘 자라며 날이 가물어도 매우 빠른 속도로 자라나는 왕성한 생명력을 지닌 나무이며, 이 모링가에는 높은 함량의 미네랄과 비타민은 물론, 식물에게서 구하기 힘든 단백질 및 칼슘성분을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92가지의 영양소, 46가지 항산화제, 항염증 성분들이 들어있어 인간이 알고 있는 가장 영양가 높은 식물로 나무 전체를 식용으로 사용 가능하여 세계 10대푸드, 2007년 올해의 식물, 난민구호식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높은 영양성분으로 ‘엄마의 나무’,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도 불린다.

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 김종원 대표는 “이번 출시한 ‘순 모링가’는 원산지가 인도와 필리핀등인 모링가를 우리 토양에서 생산한 100% 국내산을 원료로 하여 만들었고 수입산에 비해서 훨씬 효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더 잘맞게 만들었다”며 “믿고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애용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순 모링가는 먹기 편한 ‘환’ 스틱형으로 만들어져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매일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향후 모링가를 이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순 모링가’는 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 판매법인인 ㈜티에이치이 자사쇼핑몰과 스토어팜등을 이용해서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 개요

(주)오디매월대는 ‘2015년 기능성 양잠산물종합단지조성 60억 국가프로젝트 사업자’로 선정되어, 현재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10만평 규모의 약초집단재배단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대한민국 1%를 위한 세리컬쳐힐링센터와 국민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인 세리컬쳐타워등을 포함한 8개 사업시설의 개장을 앞두고 있다. 또한 (주)오디매월대는 2012년이후 지속적으로 의학박사 이영진교수[차의과대학 통합의학대학원]와 산학연계를 통한 발효 및 유익균에 대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2015년 유산균을 비롯한 86종의 유익균을 복합결합한 프로바이오틱스의 결정체 먹는 복합유익균 AEM86을 개발완료하였으며, 2016년 86종의 유익균의 범위를 108종으로 확대한 AEM108을 개발완료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오디매월대는 독자기술인 AEM86/108과 우리고유의 전통약용작물을 결합하여, 신소재/바이오산업의 대표이자, 지역농가 및 지역경제를 결합한 6차산업의 대표가 되기 위해 나아갈 것이다.

자사쇼핑몰: http://www.thebest.kr

웹사이트: http://www.1odi.co.kr

연락처

농업회사법인(주)오디매월대
판매법인(주)티에이치이
김종원 대표이사
051-714-420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농업회사법인 오디매월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