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G1어학원, 수시 특기자·학생부종합전형 대비 면접·에세이 특강 열어

2018학년도 수시 합격을 위한 면접, 에세이 실전 특강

뉴스 제공
지원어학원
2017-09-29 08:40
서울--(뉴스와이어)--수시 특기자, 학생부종합, 재외국민 서류특례 전형 전문 학원인 대치동 G1어학원이 2018학년도 수시 전형 면접, 에세이 대비 강좌 ‘대학별 파이널 실전 특강’을 10월 2일(월)부터 열린다.

최근 대입 면접은 대부분 ‘심층 면접’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상위권 대학의 학생부종합전형과 특기자전형의 면접은 제시문을 활용하여 지원자의 배경지식과 사고력의 다면평가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면접과 에세이는 대입 수시전형의 최종 당락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사전에 대학, 전형별 맞춤 준비가 필요하다.

대학 및 전형에 따라 영어 에세이, 영어 면접, 한국어 면접, 한영 혼용면접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며 지원 대학 시험일 직전까지 대학별 출제 예상 문제를 중심으로 개인별 1:1 대면첨삭을 통해 심층적 대비가 가능하다.

영어 에세이는 한양대 글로벌인재전형(어학특기자), 동국대 특기자(어학)전형 특강이 진행된다.

면접은 연세대 특기자전형(국제계열 UD, HASS)과 연세인재전형(EIC 동아시아국제학부), 고려대 특기자전형, 서강대 알바트로스창의전형, 이화여대 어학특기자전형과 국제학특기자전형, 중앙대 다빈치형인재전형, 경희대 실기우수자 글로벌전형, 한국외대 특기자전형, 한동대 해외학생전형, 숙명여대 글로벌인재전형, 국민대 어학특기자전형, 성신여대 어학우수자전형, 동덕여대 특기자전형 등이 해당된다.

현재 각 강좌별 자세한 내용은 ‘G1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강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다.

◇대학별 수시 성공 합격 후기와 입시 정보 무료 공개

다년간 입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대치동 G1어학원은 경력 10년 이상의 강사진과 수시 전문 카운슬러들이 합격을 위한 정확한 방향을 제시하며 매년 서울 상위권 대학의 높은 합격률(한양대 글로벌인재전형 모집인원 대비 97% 이상 합격)을 자랑한다.

또한 최신 입시경향과 대학별 입시요강 및 경쟁률 분석, 대학/전형별 면접, 에세이 기출문제, 명문대 합격생들의 입시성공 수기 등을 홈페이지에 무료 제공하고 있어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g1english.com

연락처

(주)G1어학원
홍보기획실
송숙현 실장
02-568-1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