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버 테크놀로지스, 바코네 리얼 에스테이트와의 5000만달러 자금 제공 계약을 통해 15개 유통센터를 위한 자금 확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업체가 미국 내 주요 지역에서 40만평방피트 규모의 유통 시설을 책임임대, 대마초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대

뉴스 제공
düber Technologies Inc.
2017-09-28 17:40
시애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마초 업계를 대상으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 이하 ‘뒤버’)가 바코네 리얼 에스테이트(Vacone Real Estate)와 워싱턴, 오리건,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주에 있는 15개 대마초 유통센터의 매입, 시설 설치 및 책임 임대(master lease)를 위해 5000만달러의 자금을 확보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뒤버는 자사의 단일 유통 기술 플랫폼의 기반이 되는 40만 평방피트 규모의 유통시설을 통해 운영 사업을 확대할 수 있게 된다.

글렌 볼먼(Glenn Ballman) 뒤버 설립자는 “미국 내 주요 지역에 있는 대마초 생산업자, 가공업자 및 소매업자들에게 새로운 시장 기회가 열려 있다”며 “회사는 이번 사업 확대를 통해 대마초 업계의 유통 및 배달 파트너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주요 시장 내 파트너와 소비자들을 위해 통합되고 다양한 채널을 가진 실시간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바코네 리얼 에스테이트는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 본부와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사무소를 두고 산업시설, 다세대 주택, 식당 및 바 등을 포함한 100만 평방피트 이상의 다양한 형태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브랜던 레인원(Brandon Rainone) 바코네 리얼 에스테이트 사장은 “대마초 산업이 과거 어느 때 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사업 기회가 많다”며 “업계의 미래에 대한 비전과 기술 플랫폼을 갖고 있고 대마초 분야 중소기업들의 성공을 도와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뒤버와 협력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 개요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사가 있는 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는 대마초 업계를 대상으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뒤버의 임무는 우수한 기술을 통해 중소기업이 대기업과 경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데 있다. 현재 회사는 온라인 주문, 자체 서빙 시스템, 전세계 제품 검색, 디지털 광고판 및 광고 제품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소매 판매시점 관리, 소매 업체를 위한 가정 배달 엔진을 포함한 몇 가지 솔루션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뒤버는 의료용 및 오락용 대마초를 합법화한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할지역의 법규를 준수하고 있다. 뒤버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duberpartner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600677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uberpartners.com

연락처

뒤버 테크놀로지스(düber Technologies Inc.) 홍보대행
케이티 롱(Katie Long)
972-850-5872
klong@ideagr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