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칸토 포타쉬, GEM 글로벌과 1억 캐나다달러의 투자 약정 체결

뉴스 제공
Encanto Potash Corp.
2017-09-28 17:30
밴쿠버, 브리티시 콜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토론토증권거래소 벤처거래소(TSX-V)에 상장된 포타쉬 개발/채굴/운영 기업인 엔칸토 포타쉬 코프(Encanto Potash Corp., 이하 엔칸토)가 1억캐나다달러의 자금 투자 약정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2017년 9월 15일 체결된 약정에 따라 GEM인베스트먼트 아메리카(GEM Investments America, LLC)와 GEM 글로벌 일드 LLC SCS(GEM Global Yield LLC SCS)는 향후 3년간 최대 1억 캐나다 달러를 투자하게 된다. 이 자금은 2019년 9월 대규모 건설에 들어갈 광산 엔지니어링 및 설계 단계 개시에 사용될 예정이다. 엔칸토는 무스코웨카원 리소시즈(Muskowekwan Resources Ltd) 및 퍼스트 네이션(First Nation)의 무스코웨크원 원주민 부족 치프 레지날드 벨레로즈(Chief Reginald Bellerose)와 맺은 조인트벤처 계약 하에 이 광산에 대한 미네랄 채굴권을 확보했으며 예비 조사를 마쳤다.

인도 농무부 산하 등록 단체인 인도 농업인조달가공유통협동조합(the National Federation of Farmers’ Procurement, Processing, and Retailing Cooperatives of India Ltd., 이하 NACOF)와 2016년 12월 30일 체결한 20년 연한의 연간 500만 미터톤의 도관 계약에 따라 이 협약 기간 중 투자금은 제3의 포타쉬 조달 및 공급에 이용될 예정이다.

스타브로스 다스코스(Stavros Daskos) 엔칸토 포타쉬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투자 약정으로 향후 3년간 회사 채광 및 공급 계획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게 됐다”며 “무스코웨크원 리소시즈의 토지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며 퍼스트 네이션이 이번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GEM의 투자 약정은 장기 전략 파트너를 모색하는 우리의 전략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엔칸토 포타쉬 코프(Encanto Potash Corp) 개요

엔칸토 포타쉬 코프(Encanto Potash Corp.)는 TSX 벤처 증권거래소(TSX Venture Exchange)에 상장돼 거래 중인 캐나다 자원 회사로 세계 최대의 포타쉬 산지인 캐나다 서스캐처원 지역의 포타쉬 광산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 회사는 무스코웨크원 리소시즈(Muskowekwan Resources Ltd)와 조인트 벤처 협약을 맺고 이를 통해 약 6만1000에이커의 인접 지역 프로젝트 토지 패키지를 확보했다. ‘서스캐처원 남동부 지역의 무스코웨크원 퍼스트 네이션 홈 리저브 프로젝트에 대한 예비 타당성 연구 요약’이라는 제목으로 2013년 2월 28일 발표된 엔칸토 포타쉬 코프 기술 보고서는 KCI의 검증된 매장량과 예상 매장량이 28% KCI(평균) 등급, 총 162 Mt에 이르며 이는 50년 이상 MOP 2.8Mt의 연간 채굴 속도(가정)로 1차 및 2차 채광이 가능한 수준이라고 밝혔다. 2017년 5월 24일 ‘캐나다 서스캐처원 동남부 지역의 무스코웨크원 포타쉬 프로젝트에 대한 예비 경제성 평가 및 예비 타당성 연구’를 주제로 발표된 ‘NI 43-101 기술 보고서’는 MOP 3.4 Mt의 연간 채굴 속도로 48년간 미네랄 자원의 1차 및 2차 채광을 지원하는 대안 개발 옵션을 제시하고 있다. 엔칸토는 2016년 12월 30일 인도 농무부 등록 기관인 인도 농민조달가공유통협동조합과 20년 연한의 도관(off-take) 계약을 체결하고 연간 500만 미터톤의 포타쉬를 공급하기로 했다.

상세 정보 문의
담당자: 제프리 브라운(Jeffrey Brown)
Jeffrey@encantopotash.com
518-522-4732.

글로벌 이머징 마켓(Global Emerging Markets) 개요

글로벌 이머징 마켓(Global Emerging Markets, 이하 GEM)은 자산 규모 34억 달러의 대안 투자 그룹으로 여러 투자 부문을 운용하고 있으며 파리, 뉴욕, 로스앤젤레스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GEM은 1991년부터 70 개국에서 370 건의 거래를 수행한 바 있다. GEM의 투자 부문은 그룹과 투자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민간 투자 영역에 광범위하게 분포한 다각적 자산군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 문의
담당자: 조나단 콜린스(Jonathan Collins)
JCollins@Gemny.com
212-582-3400

이 자료에는 캐나다 증권법에 정의된 ‘미래예측 정보’(FORWARD-LOOKING INFORMATION)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정법의 정의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다. 이하 ‘미래예측 진술’로 통칭될 이 같은 정보와 진술은 자료 발표일을 기준으로 작성됐다. 이들 진술은 일반적으로 ‘기대하다’, ‘예상하다’, ‘계획하다’, ‘꾀하다’, ‘추정하다’ 등 미래를 예상하는 단어나 유사한 용어의 사용으로 식별할 수 있다. 또는 특정 조치나 사건, 결과가 시행되거나 발생할 것이라는 진술에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일지도 모른다’ 등의 단어가 사용된 경우도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경영진이 제시한 최선의 추정 및 가정을 근거로 한 것으로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에 따라 실제 결과는 해당 진술에 언급 또는 암시된 것과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요소로는 미네랄 자원으로 예상된 물질 내 미네랄 함유량의 차이, 복원 및 추출 비용 변동, 채굴된 암석이나 인프라를 설치한 암석의 지질공학적 특성이 예측과 다를 경우, 세계 금속 시장 변화, 미국 달러에 대한 캐나다 달러 환율 변동과 관련된 위험, 예상 자본/운영 비용 또는 예상치 못한 비용 증가, 필요 인력 확보가 어려울 경우, 금융 비용이 증가하거나 금용 조건이 불리하게 변경될 경우, 세율이나 로열티가 가정보다 높을 경우, 개발이나 채광 계획이 물류, 기술 및 기타 요인의 변경에 따라 달라질 경우, 계획의 지속적 수정에 따라 프로젝트 파라미터가 변경될 경우, 규제당국 승인 획득과 관련된 리스크, 이해 관계자와의 협상 지연, 개발/운영/광산운영 청산에 적용되는 규제가 변경될 경우, 엔칸토가 사업을 벌이고 있는 시장 내 경쟁 여파, 운영 및 인프라 리스크 등이 있으며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경영진은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에 담긴 내용 간 실질적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중요 요인을 분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나 자사의 예상, 추정, 의도와 다른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또다른 요인이 있을 수 있다. 실제 결과 및 미래 상황은 미래예측 진술에 예상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으므로 미래예측 진술이 옳은 것으로 판명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따라서 열람인들은 미래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선 안된다.

엔칸토는 이 자료에 실린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으며 관련 법의 요구가 없는 이상 미래 결과를 반영한 해당 진술 변경을 공개적으로 발표할 의무가 없다. 엔칸토와 그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리스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SEDAR.COM)에서 엔칸토가 최근 당국에 제출한 공식 문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SX벤처거래소나 규제 서비스 당국(TSX 벤처거래소 정책에 정의된 용어를 따름)은 이 자료의 타당성이나 정확성을 보장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10052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cantopotash.com/english/def...

연락처

엔칸토(Encanto)
제프리 브라운(Jeffrey Brown)
518-522-4732
Jeffrey@encantopotash.com

글로벌 이머징 마켓(Global Emerging Markets)
조나단 콜린스(Jonathan Collins)
212-582-3400
JCollins@Gem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