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디언트의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 제휴 파트너 및 ISC/기술 파트너 트랙 출범시켜

프로그램을 통해 시스템통합사업자와 개별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에게 역량을 차별화할 수 있는 능력 제공

뉴스 제공
Quadient
2017-09-28 16:55
아펜첼, 스위스/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CCM: Customer Communications Management) 부문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선도업체로 종전에 GMC 소프트웨어(GMC Software)였던 쿼디언트(Quadient)가 모든 형태의 쿼디언트 파트너들이 참여하고 이들에게 권한과 자격을 부여할 의도로 만든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Partner Advantage Program)의 제휴 파트너(Alliances Partner) 트랙과 ISV/기술 파트너 트랙을 출범시킨다고 26일 발표했다.

2017년 4월 쿼디언트 고객들에게 끊김 없이 매끄러운 구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계획한 딜리버리 파트너(Delivery Partner) 트랙을 발표하면서 시작된 4종의 트랙 프로그램이 이 두 트랙을 시작함으로써 완결된다. 한편 2017년 5월에는 기술 서비스 공급업체들에게 새로운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파트너(Business Partner) 트랙이 시작되었다.

공식 제휴 파트너로 승인을 받은 기업들은 시스템 통합사업자이자 컨설턴트로서 고객에게 추천한 쿼디언트 솔루션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구현하며 지원한다. ISV/기술 파트너는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판매업체들로서 이들의 제품은 쿼디언트 고객 여정 매핑(Quadient Customer Journey Mapping™), 쿼디언트 모바일 어드밴티지(Quadient Mobile Advantage™), 쿼디언트 인스파이어(Quadient Inspire™), 쿼디언트 벌크 메일러(Quadient Bulk Mailer™) 등 쿼디언트의 다양한 제품군 및 여타 관련 제품들과 통합된다. ISV/기술 파트너의 제품들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시키는 우수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쿼디언트 솔루션의 가치를 보완하고 확장한다.

제휴 파트너와 ISV/기술 파트너들은 쿼디언트와의 관계구축을 통해 이익을 얻게 되는데 이는 고부가가치제품을 확대하고 고가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는 능력을 갖추며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수익 기회가 점차 늘어나기 때문이다.

쿼디언트 기업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로브 데일먼(Rob Daleman)은 “파트너십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와 데이터 품질이 우수한 솔루션 및 우편 제품(postal offerings)을 제공할 수 있다”며 “제휴 파트너와 ISV/기술 파트너는 물론 딜리버리 파트너와 비즈니스 파트너들도 쿼디언트가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하면서 종합적으로 성공을 거두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4개 트랙의 파트너들 모두에게는 쿼디언트 솔루션 제품군을 재판매 하는 것은 물론 금융 서비스, 보험, 의료, 그리고 이들 시장에 기여하는 서비스업체 등 광범위한 수직적 산업 부문의 기능적이고 기술적인 제품 전문지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현재 쿼디언트의 파트너로는 가이드와이어(Guidewire), 다큐사인(DocuSign), 엑센츄어(Accenture), IBM 및 제록스(Xerox) 등이 있다.

쿼디언트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quadient.com/partner-advantage-program 참조.

쿼디언트(Quadient, 구 GMC 소프트웨어(GMC Software)) 개요

쿼디언트(Quadient)는 기업들이 기존 및 미래 고객들과 의미 있는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오포스트(Neopost) 디지털 회사인 쿼디언트의 기술 포트폴리오는 기업들이 모든 채널에서 시기 적절하고 최적화되고 맥락에 맞는 고도로 개인화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쿼디언트의 솔루션은 더 나은 협업과 가시성을 고객 여정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의 측면에서 기업 전반을 통합하고 활성화한다. 쿼디언트는 전세계 수천 개의 금융 서비스, 보험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모바일,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및 인쇄 기술 등을 통해 최선의 고객 경험을 달성하려는 노력을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60051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adient.com/

연락처

쿼디언트(Quadient)

북미지역
스털링 킬고어(Sterling Kilgore)
샌디 암스트롱(Sandy Armstrong)
회계 이사
+1-630-964-8500
sarmstrong@sterlingkilgore.com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스파크 커뮤니케이션즈(Spark Communications)
도미니크 월시(Dominic Walsh)
+020 7436 0420
dominic@sparkcomm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