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컴, ‘디지털 네트워크 기반 홍보마케팅 전략’ 강연 실시

창업자의 기업 홍보는 소비자 관점에서 콘텐츠를 생산하는 ‘뉴스_프로슈머’가 되어야 한다
출처: 비앤컴
2017-09-28 15:00
비앤컴이 25일 2017년 계명대 창업아이템사업화 창업자 2차 워크숍에서 디지털 네트워크 기반 홍보마케팅 전략 강연회를 열었다
부산--(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28일 -- 부산 홍보대행사 비앤컴(대표 변서영)이 25일 ‘2017년 계명대 창업아이템사업화 창업자 2차 워크숍’에서 ‘디지털 네트워크 기반 홍보마케팅 전략’ 강연회를 열었다.

2017년 창업아이템사업화 선정 기업 대표 및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창업자의 네트워크를 통해 역량 강화 및 교류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마련하는 행사였다.

이날 비앤컴 변서영 대표가 언론홍보 및 실제사례 중심의 SNS마케팅에 대한 ‘디지털 네트워크 기반 홍보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강연했다.

변서영 대표는 “디지털 네트워크 기반의 초연결사회에서 기업과 제품에 대한 홍보는 공감하고 확산 시킬 수 있는 디자인 및 콘텐츠가 중요하다”며 “소셜미디어시대 기업인은 소비자 관점에서 콘텐츠를 생산하는 뉴스_프로슈머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비앤컴   김영서 과장   070-8236-89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