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8일 ‘아크로드 어웨이크’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 프리미엄 선발대 모집 접수

출처: 웹젠 (코스닥: 069080)
2017-09-28 14:28
웹젠이 신작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28일 --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28일 모바일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프리미엄 선발대 모집을 위한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웹젠은 10월 17~22일 프리미엄 테스트 기간을 갖고 게임 밸런스와 서버 안전성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 웹젠은 길드 간 경쟁과 전투를 통해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되는 절대군주(아크로드)를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중 공식카페 GM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게임 정보도 안내한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아크로드’의 IP를 차용해 모바일MMORPG로 제작한 게임이다. 절대군주가 되기 위한 치열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구현한 ‘아크로드’의 여러 종족 중 휴먼 종족의 이야기를 모바일게임으로 재구성했다.

특히 국내 모바일MMORPG 시장을 열었던 흥행게임 ‘뮤 오리진’의 개발사와 웹젠이 협업해 제작한 두번째 공동제작 게임으로 MMORPG 이용자들의 주목을 얻고 있다.

웹젠은 프리미엄 선발대 접수에 맞춰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은 프리미엄 선발대에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이 출시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고급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아크로드 어웨이크’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기대평을 남긴 회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한편, 특정레벨(1환·2환50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치킨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크로드 어웨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공개테스트 안내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개요

㈜웹젠은 2001년 국내 최초의 3D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게임서비스를 시작, 코스닥에 상장된 게임 전문기업이다. 전세계 5,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글로벌 게임포털 ‘웹젠닷컴’을 운영하며 글로벌 게임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넓혔다. 현재 ‘뮤 오리진’을 비롯한 다수의 모바일게임과 PC온라인게임들을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웹젠   홍보팀   최소리 사원   031-627-68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