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3천만원 규모 경품 걸고 ‘모바일 구매왕’ 이벤트 진행

가장 많은 구매 금액과 구매 횟수 기록한 참여자에게 각 2백만원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17-09-29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다나와 모바일 가격 비교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월 1일부터 한 달간 ‘모바일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다나와의 모바일 가격 비교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다나와 가격 비교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한 후 이용한 쇼핑몰의 이름과 주문번호, 주문 금액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다나와는 이번 이벤트에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었다. 기간 내 가장 많은 구매 금액과 구매 횟수를 기록한 참여자에겐 각각 2백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2등 2명에겐 각각 ‘LG전자 그램 노트북’을, 3등 4명에겐 각각 ‘다이슨V8 진공청소기’를, 4등 6명에겐 각각 ‘아이패드 프로 10.5’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홍삼농축액, 블루투스 스피커 등 총 650여개의 푸짐한 경품을 참여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다나와는 다나와의 모바일 가격 비교 서비스는 1억 건이 넘는 방대한 상품 정보와 검색 기술을 바탕으로 온라인상 가장 저렴한 판매 가격을 찾아주는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 구매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가격 비교를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국내 최대 가격 비교 사이트이며 쇼핑 포털로 거듭나고 있다. 컴퓨터, 정보기기에서 국내 최고의 DB를 보유하고 있으며 휴대폰, 가전 분야로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다나와에서 임대한 쇼핑몰의 온라인 연간 매출은 약 3000억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들 판매 데이터를 가공하여 요청하는 곳에 매월 판매 동향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협력사들의 총 온라인 매출은 6000억이 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PC, 휴대폰, 가전 가격 비교와 상품 검색, 쇼핑몰 임대 사업, 자유로운 온라인 장터가 주 사업 아이템이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기획마케팅팀
류희범 과장
070-4033-6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