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주원 서포터즈, 벽화그리기 봉사 실천

배우 주원 팬 30여명, 함께하는 사랑밭과 서대문구 홍제천에서 벽화그리기 동참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7-09-28 11:00
서울--(뉴스와이어)--NGO단체 함께하는 사랑밭과 배우 주원의 팬모임 <주원서포터즈&아름다운팬들> 30여명이 서대문구 홍은초등학교 뒤편 홍제천 담벼락에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천했다고 28일 밝혔다.

주민들이 다니는 홍제천을 화사하고 깨끗하게 단장하기 위한 것으로, 무더운 날씨임에도 30명의 봉사자들은 오래되고 칙칙한 길을 다니는 서대문구 주민들을 생각하며 사랑의 벽화 그리기를 멈추지 않았다.

이날 벽화그리기에 참여한 주원 서포터즈는 그림을 못 그려서 걱정했는데 멋진 벽화가 완성되어 뿌듯하다며 마을 주민들과 홍제천을 걷는 모든 분들이 행복해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랑밭은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밝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박현경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