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센터, ‘누리클라우드 런칭 기념 AWS 세미나 및 국비 지원 사업 설명회’ 성황리 개최

뉴스 제공
호스트센터
2017-09-28 10:30
서울--(뉴스와이어)--호스트센터㈜(대표이사 차성진)가 25일(월) 구로디지털단지 KICOX벤처센터에서 열린 ‘누리클라우드 런칭 기념 AWS 세미나 및 국비 지원 사업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누리클라우드는 16년 전통의 기술 강소기업인 호스트센터가 새롭게 기획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브랜드다. 물리 서버 호스팅과 클라우드 컴퓨팅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문 브랜드로서 클라우드 업계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행사에는 AWS의 황인철 상무가 직접 참석하여 AWS의 서비스에 대한 기초 설명 세션을 진행하였으며 “AWS를 통해 지원되는 교육 행사를 누리클라우드를 통해서도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혀 AWS와 호스트센터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보통신사업진흥원(NIPA)의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확산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참여하는 8개 SaaS 기업이 함께하여 그 의미가 더욱 컸다. 핑거세일즈(기업의 영업 및 고객 관리 CRM), 세일즈인사이트(레퍼런스로 검증된 영업 관리 CRM 파트너), 지란지교시큐리티(보안 파일 서버 OfficeHARD CLOUD), 에프원시큐리티(웹 서핑만으로도 감염되는 악성코드 예방 솔루션 WMDS), ISA테크(자동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 플랜그램(협업 기반의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소프트아이스(모바일 없이 모바일 소프트웨어가 가능한 클라우드 솔루션), 웨저(병원 CRM 솔루션 의사소통)의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해당 사업을 통해 AWS뿐만 아니라 자사의 솔루션을 국비 지원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진행했다.

호스트센터의 차성진 대표이사는 “누리클라우드의 이름을 만천하에 공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AWS의 탄력적인 아키텍처를 활용한 비용 최적화는 누리클라우드에서도 계속될 것이다. AWS 클라우드 전문 인력의 강력한 컨설팅 파워를 총동원하여 고객사들의 수익을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호스트센터 개요

호스트센터는 매니지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서버 호스팅 및 IDC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16년간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uriCloud/

웹사이트: http://www.hostcenter.co.kr

연락처

누리클라우드
이준희 컨설턴트
010-5500-01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