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시디즈 갤러리’ 브랜드관 오픈

9월 30일부터 롯데시네마 롯데타워점 5관에 영화와 전시관람을 즐길 수 있는 ‘시디즈 갤러리’ 조성

진입 통로와 좌석을 의자를 활용한 조형물과 아트워크로 구성, 다채로운 볼거리 마련

선호 작품 투표, SNS 댓글 및 인증샷 이벤트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 진행 예정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7-09-28 08:48
평택--(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3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 ‘시디즈 갤러리’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시디즈 갤러리’는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컨셉 하에 좋은 의자를 만드는 시디즈의 철학과 의지를 담은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상영관 입구부터 좌석에 이르는 모든 고객 접점에 좋은 의자의 필요성을 상기시키는 전시물을 배치했다.

상영관 입구에는 틸팅 30만번, 자유낙하 10만번 등 KS기준보다 3배 더 까다로운 내구성 시험을 거치는 시디즈 의자 연구소의 테스트 모습과 의자의 ‘엔진’이라고 불리우는 틸트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작품이 전시되어 있다.

상영관 입장 통로를 따라서는 시디즈 의자의 혁신 가치를 참신한 컨셉의 광고로 해석한 작품들이 줄지어 관객들을 맞이한다. 개별 좌석에서는 명사들의 격언을 패러디한 시디즈 의자 명언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연휴기간인 10월 첫주부터는 시디즈 갤러리에 관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가 온·오프라인상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상영관에서는 시디즈 갤러리 내 전시물 중 선호 작품에 대한 투표와 함께 전시 관람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시디즈 페이스북에는 ‘의자와 인생’에 대한 나만의 명언을 댓글로 공모하는 이벤트가 펼쳐지며 ‘시디즈 갤러리’의 오픈 소식을 가장 많이 공유하는 50명의 참가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겐 영화예매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시디즈는 의자는 몸에 가장 오래 닿아 있는 가구지만 그 중요성에 대해서는 간과하기 쉽다며 갤러리 컨셉의 이색전시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의자의 필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공감하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디즈 갤러리관의 자세한 내용은 시디즈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디즈(SIDIZ) 개요

좋은 의자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출발한 시디즈는 국내 판매 1위 및 수출 판매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시디즈는 국내 기업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상 (REDDOT, IDEA, IF) 을 받으며 세계적으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안성, 평택 등 국내 공장에서 의자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생산 및 가공하고 있으며 의자만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R&D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시디즈는 전 제품에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제도인 그린가드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친환경 경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 시디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디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idizchair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홍보대행
KPR
신초하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