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야인터페이스, ‘시야인사이트’로 사명 변경

시각화 대시보드 전문 기업에서 시각화 및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도약

뉴스 제공
시야인사이트
2017-09-28 09:00
안양--(뉴스와이어)--시각화 대시보드 전문 기업 ㈜시야인터페이스(대표이사 임형준)가 9월 1일자로 ㈜시야인사이트로 사명을 변경하고, 시각화 대시보드 및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다지겠다고 28일 밝혔다.

시야인사이트는 2015년 1월 창립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구 미래창조과학부)의 K-Global ICT유망기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시각화 대시보드 솔루션 MilkyWay(밀키웨이)를 개발하였으며, 빅데이터 시각화 대시보드 시스템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며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지금까지 KBS, 인천국제공항, 인도네시아 전자정부, 관세청, 서울아산병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교직원공제회 등에 관제를 위한 모니터링 시각화 대시보드 솔루션 ‘밀키웨이’와 보안 관제 및 보안 증적 관리 솔루션 ‘시야ISAC’을 제공, 구축하였으며 신제품인 PC 보안 솔루션 관리 대시보드인 ‘시야 StarMap’을 출시하여 문화체육관광부에 제공하고, 현재는 한국교직원공제회에 구축 중이다.

개정된 정보통신망법과 시행령에 따라 기존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갱신과 각 기관별 상황에 따라 운영되고 있는 보안 증적에 대한 이력 관리의 필요성이 커졌다. 이에 시야인사이트는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보안 증적 관리 기능을 기존의 ‘시야 ISAC’에 추가하여 고도화 하였다.

시야인사이트 임형준 대표는 “고객들은 관제용 모니터링 솔루션이 보다 직관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시스템상의 타 장비들과의 밀접한 연관성을 보여줄 것을 요구한다. 또한 의미 있는 정보로 재가공하여 한눈에 볼 수 있는 화면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며 “고객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솔루션들의 활용성을 높이는 것과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이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야인사이트는 올해 초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는 ICT유망기술지원사업을 통해 사업성과 기술성을 평가하여 선정하는 ‘K-Global 300’ 기업에 선정되었고 기업 부설 연구소, 벤처기업 등록과 ‘정보보호 관리 시스템 및 이를 통한 홈페이지 위변조 탐지 방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공급 솔루션으로는 시각화 대시보드 솔루션 ‘MilkyWay(밀키웨이)’, PC 보안 솔루션 관리 대시보드 ‘시야 StarMap(스타맵)’, 보안 관제 및 보안 증적 관리 솔루션 ‘시야ISAC(아이삭)’이 있으며, 해외 시장 진출을 목표로 제품 고도화를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시야인사이트 개요

시야인사이트는 다양한 보안 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든 회사다. 보안 솔루션, 빅데이터 대시보드, 통합 모니터링, 제품/데이터 시각화, UX/UI 디자인 분야의 최고 핵심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ICT 기술과 솔루션, 비즈니스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통하여 고객에게 시대를 앞서가는 사용자 경험을 제시하고 있다. 주력 솔루션으로는 시야 ISAC(시야 아이삭: 보안관제 및 보안증적관리 시스템), Milkyway(밀키웨이: 빅데이터 시각화 대시보드 솔루션), 시야 StarMap(스타맵: PC 보안 관리 모니터링 대시보드)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eya.co.kr

연락처

시야인사이트
솔루션사업부
주경숙 부장
031-8069-2277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