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이노비아
2017-09-28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가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inno3D 그래픽카드 공식 유통사인 아이노비아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에 자사의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스토리의 경우 기존에 운영하던 마케팅채널을 통합하여 보다 가볍고 친숙하며 이용하기 쉬운 구조로 제작했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inno3D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카드, 오버워치 오리지널 패키지 CD, (주)스카이디지탈이 협찬 증정하는 NKEY G510 스파크 게이밍 마우스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노비아는 며칠 뒤 시작될 10일 간의 추석 연휴 동안에도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응모할 수 있고,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는 만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노비아 마케팅채널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노비아 개요

아이노비아는 2005년 7월 탄생한 젊은 벤처기업이다. IT기기, 네트워크 장비 수출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국내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발전을 이웃과 나눔으로써 같이 더불어 가는 따듯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기도 하다. 품질 제일주의, 고객 만족 제일주의로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또한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다양한 제품의 개발과 해외 시장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노비아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다. 고객과 함께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inno3D(inno3D, iChiLL), Mach 그래픽카드 등이 있다.

아이노비아 티스토리: http://inoviakr.com/
아이노비아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vivainovia

웹사이트: http://www.inovia.co.kr/

연락처

아이노비아
마케팅
엄상필 팀장
02-6309-1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