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들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 프로모션 실시

출처: 웹젠 (코스닥: 069080)
2017-09-27 10:23
웹젠이 추석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27일 -- 웹젠(대표 김태영)이 추석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추석 연휴 기간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온라인 게임들(‘뮤’, ‘뮤 레전드’, ‘썬 리미티드’, ‘샷온라인’, ‘메틴’)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추석을 기념해 내일부터 10월 6일까지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아이템(호박전·꼬치전)을 모은 후 ‘강강술래 호칭’과 ‘한복 코스튬’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만든 음식을 촬영해 해당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게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귀속다이아 500개’, ‘펫뽑기권 2개’, ‘뽑기쿠폰 2개’ 등을 선물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내일부터 10월 12일까지 ‘새침떼기 복순이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칸투르 폐허’, ‘타르칸’ 등 6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를 사냥하면 얼음의 반지, 뮨 알, 콘도르의 깃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웹젠은 연휴 기간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 기간제 마스터리 장비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 후 1/2/3/4시간마다 ‘루드상자’, ‘신비의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핵앤슬래시 MMORPG ‘뮤 레전드’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조각조각 퍼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는 이벤트 던전에 위치한 근육 토끼를 사냥해 퍼즐 조각을 모아야 한다. 획득한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버프 혜택을 제공하는 송편을 얻을 수 있다.

PC 온라인골프게임 ‘샷온라인’은 9월 21일부터 ‘송편 받고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10월 11일까지 NPC를 통해 송편을 획득한 후 모은 송편개수에 따라 ‘스윙 연습기 K-2’, ‘코스 재료 주머니’ 등의 아이템을 각각 교환할 수 있다.

‘썬 리미티드’는 10월 26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3가지 종류(콩·쑥·꿀)의 송편을 모은 회원들에게 수집한 송편과 수집 개수에 따라 게임재화인 하임과 경험치 혜택을 차등 지급한다.

웹젠의 PC온라인게임 ‘메틴’은 지난 21일부터 ‘한가위 보름달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보름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보름달 5개를 모으면 공격력과 방어력을 각각 높여주는 ‘달빛포션’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웹젠   홍보팀   최소리 사원   031-627-68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