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미디어, 누적 조회수 10억회 유튜버 허팝의 ‘허팝과 함께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출간

택배회사 직원에서 크리에이터 전업 석달만에 월수입 6백만원 성공 신화

YouTube 채널 운영, 동영상 촬영, 편집, 라이브 방송, 수익 창출의 노하우 공개

뉴스 제공
한빛미디어
2017-09-27 08:11
서울--(뉴스와이어)--한빛미디어는 ‘10미터 물풍선 수영장 만들기’, ‘코끼리 치약 실험’과 같은 기상천외한 과학 실험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허팝이 유튜브 채널 운영 노하우를 모은 '허팝과 함께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초보 유튜버가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초 영상 촬영부터 영상 편집, 라이브방송 그리고 수익 창출까지 유튜브 채널 운영 방법을 총망라한 실용 서적이다. 도티TV, 라임튜브, 토이몬스터 등 인기 유튜버들의 생생한 인터뷰도 담았다.

구독자 157만명에 이르는 유튜브 채널의 운영자이자 창작자, 1인 미디어인 허팝(본명: 허재원)은 “어떻게 하면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냐고 질문해 주는 팬,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은 바램으로 집필을 결심했다“며 ”작은 팁이라도 놓치지 않고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최선을 다했다. 여전히 더 배우고 노력해야하는 허팝이지만 이 책이 조금이라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면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신간 도서 ‘허팝과 함께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는 9월 27일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co.kr

연락처

한빛미디어
마케팅팀
02-2128-87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