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와 트럼프, 전략적 제휴 발표

급속한 성장을 거듭하는 금속 첨삭가공 전문업체인 신타비아와 공작기계 전문회사 트럼프가 기계 자격부여 및 항공우주 응용분야에서 협업키로 합의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7-09-26 15:50
데이비,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속 첨삭가공(AM)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신타비아(Sintavia, LLC)와 공작기계 및 레이저 분야에서 생산 솔루션을 개발하는 하이테크 업체인 트럼프 그룹(TRUMPF Group)이 글로벌 항공우주산업에서 트럼프 그룹의 트루프린트(TruPrint) 금속 프린터를 보급하는데 공동으로 노력한다는 내용의 합의서에 공동 서명했다. 트럼프 그룹의 트루프린트 3000 모델과 산업용 부품 및 파우더 관리 솔루션을 신타비아의 데이비(플로리다) 제조공장에 설치한다는 내용을 담은 동 합의서는 두 회사 간에 전략적 제휴의 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라이언 R. 네프 신타비아 CEO는 “트럼프는 하이테크 공작기계 및 레이저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이고 공작기계 관련 고객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이에 더해 트루프린트 3000의 빌드 챔버는 완전히 모듈화되어 있고 안전하므로 우리 신타비아의 새로운 린(lean) 생산방식에서는 없어선 안될 중요한 요건이 된다. 우리는 트루프린트 3000과 관련하여 트럼프와 같이 일할 수 있게 되어 말할 수 없이 반가우며 이 관계를 앞으로 장기적으로 지속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럼프 북미주 지역 본부의 대표 랄프 키멜은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트럼프의 정밀공작기계 제조 및 하이테크 레이저 애플리케이션 분야 기술과 신타비아의 수직연계 제조 플랫폼을 합치게 됨에 따라 우리는 양사 간에 상당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트루프린트 3000은 확장 가능하고 품질 측정이 가능하므로 우리가 신타비아와 항공우주 분야에서 계속 같이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두 회사는 2018년 초까지 트루프린트 3000에 대한 설치를 완성하는 것으로 합의를 봤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2012년 설립된 신타비아(Sintavia)는 우주항공 및 방위, 오일 및 천연가스, 자동차, 지상 발전을 포함한 기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술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AS9100, ISO17025, 그리고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트럼프 그룹 개요

하이테크 회사인 트럼프는 공작기계 및 레이저 산업 분야에서 생산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는 전문업체이다. 회사는 컨설팅, 플랫폼, 소프트웨어 등을 통해서 제조업 분야 디지털 커넥티비티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트럼프는 유연 판금가공 및 산업용 레이저에 사용되는 공작기계 분야에서 전세계 최고의 기술 수준을 자랑하는 회사이다. 2016~2017년에 1만2000여 명의 종업원을 둔 트럼프 그룹은 31억유로(4조1766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렸다. 전세계 70개에 달하는 자회사를 두고 동사는 유럽, 남북미주, 아시아 등지에 모두 진출해 있다. 회사는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스위스, 폴란드, 체코, 미국, 멕시코, 중국, 일본 등지에 생산 설비를 두고 있다. 트럼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rumpf.com 을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50051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연락처

신타비아 LLC(Sintavia, LLC
카롤린 앨런(Carolyn Allan)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