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터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획득

출처: 제주스타렌탈
2017-09-26 17:00
장호 제주스타렌터카 대표이사와 한상철 팀장이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진행된 인증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26일 -- 제주스타렌터카(대표이사 장호)가 2017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인적자원에 대한 투자 촉진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을 발굴해 인증하는 제도로 고용노동부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4개 정부부처가 공동으로 수여한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서
제주스타렌터카는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다양한 학습 지원책을 통해 직원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렌터카 업계 최초 우수기관 재인증을 받았다.

장호 대표이사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획득함으로써 제주스타렌터카의 인재 관리 및 능력 개발의 우수성이 입증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능력 위주의 인재 선발과 직원 역량 강화를 통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제주스타렌탈 개요

제주스타렌터카는 2001년 설립된 제주도 대표 렌터카 업체로 2016년 렌터카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제주도 내 유일 100% 직판 영업체계 구축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스타렌터카 APP을 리뉴얼 출시해 앱 예약 시 렌터카 5% 추가 할인(평균 5000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앱을 통해 당일 렌터카 예약 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야간 드라이빙권은 균일가 9900원(경소중 랜덤, 완전면책 포함, 16시~다음날 11시까지 이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인수 당시 기준 연료보다 남은 유류비는 100% 환급해 주며 부가용품 서비스 대여도 가능하다. 공항 앞 250m 거리로 셔틀로 3분이 소요되며 자체 자동차 관리사업으로 등록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jejustar.co.kr
언론연락처: 제주스타렌탈   마케팅팀   김수미 팀장   02-1588-33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산업별 보도자료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