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덤, AK 태그온뷰티와 ‘안면 리프팅 케어‘ VIP 대상 뷰티클래스 성황리 종료

뉴스 제공
클래시스 코스피 214150
2017-09-26 16: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SKEDERM)이 21일 AK플라자 분당점에서 태그온뷰티와 함께 VIP 초청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뷰티클래스는 ㈜클래시스 코스메틱 사업부 이연주 부장과 스케덤 이성운 교육강사의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스케덤이 제안하는 안면 리프팅 비법’을 주제로 주름과 리프팅 케어의 중요성 및 효과적인 관리법을 다루었다.

특히 일반 소비자들이 잘 알지 못하는 화장품이 피부에 작용하는 범위와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 고르는 방법은 물론, 최신형 피부 측정기를 활용해 참가자들의 정확한 피부타입 진단을 기반으로 하는 전문적인 스킨케어 컨설팅을 진행했다.

스케덤 코스메틱 사업부 이연주 부장은 “요즘은 화장품과 피부 관리에 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포괄적인 정보는 개개인의 피부 특성을 고려하지 않고 전달되어 좋지 않은 영향을 받는 경우도 있어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고 스킨케어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며 “화장품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요즘 각광받고 있는 안면 리프팅에 대한 정보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 AK플라자 태그온뷰티 관계자 분들과 참석해 주신 VIP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스케덤은 뉴욕 맨하탄에 위치한 SKEDERM Inc.와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인 클래시스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만든 화장품 브랜드로 미국 아마존에 먼저 론칭되어 스마트 넥크림, 얼티메이트 아이크림이 카테고리 상위에 랭크를 차지했다. 그 밖에 여러 제품도 아마존 본사에서 직접 지정하는 아마존 초이스(Amazon Choice)에 선정되는 등 미국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해 클래시스에 의해 한국에 론칭된 스케덤은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동남아 시장과 EU인증(CPNP)을 진행하여 유럽까지 대대적인 시장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안면 리프팅, 붓기 완화 및 미백, 주름 개선 등 빠른 개선 효과에 중점을 둔 고기능성 제품에 특화되어 있다.

스케덤 제품은 공식몰 및 오픈마켓 등 각종 온라인몰과 AK플라자 태그온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시스 개요

클래시스는 2007년 설립됐으며 국내 피부, 비만 의료기기 시장의 대표 기업이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가의 외국산 의료 장비를 국산화, 업계 선도 기업으로 우뚝 섰다. 또한 2017년 미국 화장품 회사 스케덤을 인수하여 화장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부 미용을 위한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 장비, 비수술 냉각지방분해 장비 등을 주력 상품으로 한다. 영국, 프랑스, 러시아, 중국, 터키, 이란 등 전 세계 5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lassys.com

연락처

클래시스
IR팀
070-5180-8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