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포지, 두바이 및 싱가포르에 사무소 추가

뉴스 제공
Virtual Forge GmbH
2017-09-26 14:50
하이델베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AP 시스템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수 업체인 버추얼 포지(Virtual Forge)가 두바이 지사 및 싱가포르 사무소 설립을 통해 해외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버추얼 포지는 UAE에서 현지 CAFM 전문업체인 IMSWARD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버추얼 포지 허브를 싱가포르에 설립 중이다.

버추얼 포지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이미 아라비아 반도 지역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 버추얼 포지는 두바이 현지 업체인 IMSWARE와 제휴를 통해 처음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두 회사는 ‘버추얼 포지 미들 이스트(Virtual Forge Middle East)’ 브랜드로 SAP 고객들을 직접 지원하기 위해 협력한다.

안드레아스 프리츠(Andreas Fritz) 전략 관리 이사는 “이제 현지에 진출하는 것뿐 아니라 중동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며 “훈련, 실행 및 프로젝트 컨설팅이 더욱 유연하고 덜 복잡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마찬가지로 SAP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및 품질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서 버추얼 포지의 경험을 선택하는 회사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버추얼 포지는 APAC 지역 고객, 파트너 및 관심 있는 측에 가능한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싱가포르에 사무실을 개설하고 새로운 허브를 구축 중이다. 버추얼 포지 APAC(Virtual Forge APAC)은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홍콩, 중국 시장에서 현지 전문가들의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ERP전문가인 레오 입(Leo Ip)이 새 사무소 경영을 위해 영입됐다. 그는 “SAP 보안 시장 주도기업에서 일하게 되어 기쁘다. APAC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려는 회사의 계획은 매우 시기 적절하며 빠르게 성공을 실현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요헨 피셔(Jochen Fischer) 버추얼 포지 해외영업 총괄은 “싱가포르 지사의 장점은 위험 분석 침투 테스트 및 감사를 현지 수준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SAP 관련 위험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장기간 보안과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버추얼 포지는 독일 내에서 오랜 기간 두 지역을 활발히 관리해왔으며 이미 많은 주요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버추얼 포지 CEO인 마르쿠스 슈마허(Markus Schumacher) 박사는 “새로운 고객과 프로젝트들을 유치함으로써 이러한 성공을 공고히 구축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50056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IMSWARD: http://www.imsware.com

웹사이트: https://www.virtualforge.com/en/home.htm...

연락처

버추얼 포지(Virtual Forge GmbH)
니콜 헬베크(Nicole Hellweg)
+49(0)6221-868-90-0
nicole.hellweg@virtualfor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