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 트레, 디지털 전환 위해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채택

뉴스 제공
MATRIXX Software, Inc.
2017-09-26 13:15
로마 / 사라토가,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윈드 트레(Wind Tre)가 윈드 및 3 브랜드의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으로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를 채택했다고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가 25일 발표했다.

매트릭스의 지원으로 윈드 트레는 모든 소비자 및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완전한 디지털 방식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 포장, 마케팅, 판매 및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서비스 구매, 결제 및 맞춤화를 위한 완전한 온라인 옵션을 포함해 단순하고 유연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MATRIXX Digital Commerce) 플랫폼은 고객들이 그들의 통신 서비스를 개인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디지털 고객 플랫폼의 핵심이 될 것이다. 동시에 윈드 트레는 시스템 수를 줄이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현대화함으로써 인프라를 통합할 수 있게 된다.

매트릭스와의 계약은 윈드 트레가 네트워크 및 서비스를 개선 및 단순화하고 이탈리아 시장에서 선도적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수행 중인 투자 계획의 일환이다.

미키엘 J. 반 엘딕(Michiel J. Van Eldik) 윈드 트레 최고디지털책임자는 “매트릭스는 우리가 고객들의 디지털 여정이 어디에서 시작하는지 상관없이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우리 디지털 비전의 중심에 위치한다”며 “또한 매트릭스는 고객들에게 재미, 가치, 편리함을 보장하는 판매 모델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베누아 한센(Benoit Hanssen) 윈드 트레 최고기술책임자는 “새로운 매트릭스 플랫폼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며 “우리 고객들에게 더욱 간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디지털 IT 인프라의 핵심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윈드 트레(Wind Tre) 개요

윈드 트레(Wind Tre)는 이탈리아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통신 사업자로 2016년 12월 31일 기준 3130만여 명의 고객과 37%의 시장 점유율, 유선 가입자는 270만 명으로 국내에서 두 번째로 많은 유선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제프리 헤드버그(Jeffrey Hedberg)가 이끄는 이 신규 업체는 두 곳의 통신업체인 H3G S.p.A 및 윈드 텔레콤(*Wind Telecomunicazioni S.p.A.)이 모회사인 CK 허치슨(CK Hutchison) 및 빔펠콤(VimpelCom, 현재 VEON)의 공동투자를 통한 합병으로 설립됐다. 자세한 정보는 www.windtre.it 참조.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는 상시 인터넷에 접속해 고객 참여가 가능한 혁신적인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매트릭스의 특허 받은 접근 방법은 디지털 서비스 공급자가 동시에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서비스하고 수십억 명의 고객 인터랙션을 즉시 정밀하게 수행하게 한다. 매트릭스는 디지털 서비스 공급자들이 하이터치식 디지털 고객 관계를 통해 장기적인 전략적 가치를 수립하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2500527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rixx.com

연락처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홍보대행
머큐리 글로벌 파트너스(Mercury Global Partners)
나탈리 깁슨(Natalee Gibson)
상무이사
+1 720-648-5784
matrixx@mercuryglobalpartners.com

윈드 트레(Wind Tre) 언론 홍보실/유피시오 스탬파(Ufficio Stampa)
+39 06 8311 3700
UfficioStampa@win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