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퍼루트, 추석 연휴 한정 목포 여행 ‘놀고, 먹고, 사는 게 인생이라면’ 공개

낡은 여관에 머무르며 목포를 여행하는 1박 2일 여행 상품

지친 청년들을 위해 편하게 쉬면서 놀고, 먹고, 사는 공간과 프로그램 제공

강제윤 섬연구소 소장이 추천하는 특별한 음식들이 제공될 예정

뉴스 제공
익스퍼루트
2017-09-26 13:11
서울--(뉴스와이어)--전국일주 여행사 익스퍼루트가 26일(화) 새로운 여행 ‘놀고, 먹고, 사는 게 인생이라면’을 공개했다.

추석 연휴 기간인 29일(금)부터 10월 9일(월)까지만 운영하는 이번 여행은 목포를 배경으로 1박 2일 간 진행되는 팝업 여행 상품이다. 8월 출시한 히치하이킹 여행 상품 ‘우리, 하루만 더 견디지 말자’ 이후 진행하는 82번째 여행이다.

이 여행은 지친 청년들이 아무 생각이 없이 편하게 쉬면서 놀고, 먹고, 살 수 있게 기획되었다.

‘놀고 먹고 사는 게 인생이라면’은 스냅사진이 포함된 낭만 여행(놀고), 삼시 세끼 남도 음식과 무제한 낮술(먹고), 낡은 여관 우진장에서의 하룻밤(자고)을 포함한다.

이 여행이 제공하는 특별함은 강제윤 섬연구소 소장이 남도의 먹거리를 추천하는 ‘먹고’에 있다. 강제윤 소장이 추천하는 특별한 음식들은 민어회, 생선구이, 낙지 초무침, 기절낙지, 꽃게회, 꽃게찜, 대삼치회, 용서대구이, 갈치구이, 복어찜 등으로 날짜와 상황에 따라 다채롭게 제공된다.

비용은 1박 2일 여행 기준으로 1인 12만원이며, 1박을 추가할 때마다 ‘놀고’가 제외된 ‘먹고’와 ‘살고’를 1인 8만원에 제공한다.

홍동우 공동대표는 “그동안 열심히 달려온 사람들에게 이번 연휴만큼은 ‘아, 좋다’하고 말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만들어주고 싶다”며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여행을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 확인과 상품 구매는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익스퍼루트는 2015년부터 96개 서로 다른 여행 기획을 통해 전국 7만1138km를 275일간 1477명과 함께 여행했다. 전국 곳곳에서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세계 어떤 곳과 견줘도 뒤처지지 않는 아름다운 자연, 문화를 발견해 여행으로 소개하고 있다.

여행상품 사이트: http://emptypublic.com/life-is-noodle

웹사이트: http://experoute.com

연락처

익스퍼루트
홍보팀
박명호 팀장
010-4860-53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