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온, 병아리 연습생 ‘유선호’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 공개

친구들을 위한 선물은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너로 정했다

소년미 뿜뿜, 동화 속 주인공 같은 유선호 영상 심쿵주의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7-09-26 11:54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온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병아리 연습생으로 활약한 유선호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아직 정식 데뷔 전인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인 유선호를 ‘클렌징 인핸서’의 뮤즈로 발탁하여 촬영 전부터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선 공개한 비하인드 영상에 이어 25일 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는 초능력 소년 선호가 친구들에게 예뻐지는 최고의 마법을 알려주는 스토리로 뽀얀 피부를 만드는 구름 쥬스, 통통통 탄력 피부를 만드는 우유 등 만화 같은 영상미와 재미난 BGM으로 공개 이후 팬들의 칭찬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메이크온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영상 속 예뻐지는 최고의 마법템과 본인의 클렌징 습관을 함께 적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유선호 폴라로이드 사진과 싸인이 담긴 파우치를 1명에게는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한국 여성의 민감한 피부에 특화된 진동 클렌저로 브러시 끝을 다이아몬드 가공으로 부드럽게 마무리해 민감한 피부, 수·부·지 피부(수분부족지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분에 1만5천회 이상 진동하는 ‘마이크로 모션’으로 자외선 차단제는 물론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워내 피부트러블도 예방할 수 있다.

영상은 메이크온 공식 인스타그램과 토스트 매거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몰에서는 메이크온x유선호 특별기획전이 30일까지 진행된다.

메이크온 공식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p/BZckgp9FRP9
토스트 매거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agazineTOAST/videos/85127...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차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