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J Tech, DOSarrest와 손잡고 싱가포르 정부에 인터넷 보안 솔루션 공급

2017-09-26 11:28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뉴스와이어)--CHJ Technologies Singapore가 싱가포르 정부가 선정한 클라우드 기반 DDoS 보호 및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서비스 공인 벤더 6개사 중 한 곳으로 선정됐다.

이에 따라 향후 3년간 싱가포르 정부에 서비스를 공급하게 된다. 싱가포르는 정부 웹사이트가 해킹공격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5000만 싱가포르달러(SGD)를 투자할 계획이다.

CHJ는 DOSarrest Internet Security의 보안 서비스를 싱가포르에 독점 배포하는 사업자로서, DDoS와 WAF 솔루션을 이용해 싱가포르 정부가 요구하는 보안 기준을 충족한다.

리누스 추(Linus Choo) CHJ Technologies 매니징 디렉터는 “CHJ Technologies는 싱가포르 사이버 보안 서비스 공급분야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뒀다. 2014년 처음으로 싱가포르 정부와 DDoS 완화 계약을 맺은 것에 이어 최근 입찰에서 두 번째 계약을 따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또 다시 정부에 서비스를 공급하게 된 것은 우리 회사 서비스의 역량과 DOSarrest 파트너십의 시너지 효과가 그만큼 뛰어나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사이버 보안 서비스가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인지하고 있으며, 정부의 DDoS 보호 및 기타 사이버 보안 서비스 투자 방침에 완전히 부합한다. 우리가 정부와 협력하는 것이 더욱 가치 있는 이유다. 이번 계약 체결은 CHJ Technologies와 DOSarrest 모두에게 매우 뜻 깊은 일이다”고 밝혔다.

마크 테오리스(Mark Teolis) DOSarrest CEO는 “싱가포르 정부의 엄격한 보안 사양을 모두 충족하는 것은 쉽지 않은 과정이었다. 3년 전 많은 경쟁사를 제치고 계약을 따낸 데 이어 올해에도 같은 성과를 냈다. CHJ Tech는 최상의 파트너가 되어주었고, 우리가 가진 기술력과 CHJ Tech가 보유한 현장 스태프 및 고객 지원 능력이 만나 홈런을 날린 것이다”고 말했다.

리누스 추는 “DOSarrest의 파트너로서 우리는 아세안 지역에서 여러 기회를 적극 물색 중이다”고 덧붙였다.

DOSarrest Internet Security 개요

DOSarrest는 2007년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에 세워졌다. 세계에서 클라우드 기반 DDoS 보호 서비스에 특화된 두세 개 기업 중 하나다. 다른 웹 보안 서비스로는 역시 클라우드 기반인 Web Application Firewall (WAF), Vulnerability Testing and Optimization (VTO), DataCenter Defender - GRE,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로드 밸런싱(cloud based global load balancing), 시뮬레이티드 DDoS 공격 플랫폼 등이 있다.

CHJ Technologies 개요

1987년 설립됐고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다. 성장세가 가파른 사이버 보안 관리 서비스 공급 분야에서 아시아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탁월한 전문성과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했으며, 이를 활용해 기업이 리스크를 발견하고 완화할 수 있게 지원한다. 끊임없이 한계를 넘어서는 CHJ Technologies는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어떤 형태로든 존재하는 고객의 크리티컬 자산과 정보를 보호한다.

홈페이지: http://www.chjtech.com.sg

연락처

DOSarrest Internet Security
Customer Relations Manager
Jenny Wong
Toll free CAD/US 1-888-818-1344 ext. 205
UK Freephone 0800-016-3099 ext. 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