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여파에도 중국 왓슨스 2천개 매장 오픈 이벤트 1억만뷰 달성

대규모 런칭 행사 KOL, 왕홍 동시 라이브 방송으로 1억만뷰 거뜬히 돌파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중국 뷰티시장 성공적인 런칭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09-26 09:47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22일 중국 왓슨스 런칭을 기념하여 중국 파워 KOL, 왕홍과 함께 진행한 라이브 방송을 성공리에 마친 결과, 누적 조회 수 약 1억만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의 중국 왓슨스 2천여개 매장 동시 런칭을 기념하여 진행했다. 중국 내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KOL(Key Opinion Leader)과 왕홍의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5개 도시 동시 방송을 진행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대대적인 관심을 끌어 모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중국 내 막강한 파급력을 가진 KOL과 왕홍 각 5인이 중국 내 5개 지역에서 동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BRTC와 CLIV의 제품을 소개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1억만뷰를 거뜬히 돌파하는 기록적인 조회수를 세웠다.

또한 실시간 방송과 아미코스메틱 웨이보를 연계하여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BRTC와 CLIV의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였다.

이와 더불어 아미코스메틱은 꾸준히 중국 내 영향력 있는 KOL, 왕홍과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중화권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쓰며 한국 더마 코스메틱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특히 사드 여파 속 한국 화장품 업계에서 2개 브랜드가 중국 최대 헬스&뷰티 유통 업체인 왓슨스 2천개 매장에 동시 런칭한 것은 물론 KOL, 왕홍 마케팅과 같은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이러한 공격적이 마케팅은 매우 기념비적인 일이다.

아미코스메틱은 2018년 중국 전역에 왓슨스 매장 3천개 확장을 예고하며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확장 및 매출 증가세를 더욱 가시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