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타이어, 6세대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 국내 출시

9월 말 맥스 콘택트 MC6 출시로 콘티넨탈 타이어 6세대 제품 라인 확대

스포츠 드라이빙 운전자 위한 최상의 안정성·안전성·그립력은 물론, 탁월한 노면 응답력 및 핸들링 제공

고성능·프리미엄 제품으로 대표되는 첨단 기술을 완벽하게 구현

뉴스 제공
콘티넨탈 코리아
2017-09-26 09:2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이 차세대 ‘맥스 콘택트 MC6(MaxContact ™ MC6)’를 국내에 출시하고 콘티넨탈 타이어 6세대(Generation 6) 신제품 라인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는 5세대 제품의 후속 모델로서 스포츠 타이어의 성능을 재정의하는 한 차원 높은 성능감을 선보인다.

독일의 기술력과 콘티넨탈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개발된 이번 ‘맥스 콘택트 MC6’는 견고한 안정성 및 최고 수준의 안전성, 최상의 그립력을 제공하며 스포츠 드라이빙을 즐기는 운전자를 위한 탁월한 노면 응답력과 뛰어난 핸들링을 자랑한다.

또한 젖거나 마른 노면에서의 핸들링, 젖은 노면 제동 및 주행 성능이 기존 제품과 비교해 크게 향상됐다. ‘맥스 콘택트 MC6’는 소비자의 안전 주행은 물론, 주행의 즐거움과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타이어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이는 콘티넨탈의 지속적인 혁신의 결과물이라 할 수 있다.

‘최고의 퍼포먼스가 필요한 순간(When MAX Performance Counts)’이라는 문구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이 제품은 일상 운전에서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기고 타이어 성능을 중요하게 여기는 운전자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콘티넨탈의 우수한 기술들이 적용됐으며 이 결과 타이어 효율 등급제에서 젖은 노면 제동력 부분 1등급을 기록하였다.

니콜라이 세처(Nikolai Setzer) 콘티넨탈 경영이사회 멤버이자 타이어 사업본부 총괄 사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은 콘티넨탈 타이어 사업본부의 중요한 성장 엔진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콘티넨탈 타이어 사업본부는 ‘맥스 콘택트 MC6’ 출시를 비롯해 아태지역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며 “첨단 기술을 탑재한 6세대 신제품 라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제조 현장 및 최첨단 R&D 테스트 센터를 갖춘 아태지역의 환경 조성은 모두 전세계 시장에서 균형 잡힌 성장을 이루고자 하는 장기 전략 ‘비전 2025’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맥스 콘택트 MC6’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다기능 트레드 디자인: 젖거나 마른 노면 조건에서 제동 거리를 줄이면서 그립력과 핸들링을 향상시키는 다기능 트레드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 패턴 디자인은 안전계수 및 고속의 코너링에서도 우수한 그립력이 가능하게 한다. 다기능 타이어 트레드는 운전자에게 높은 수준의 안정성과 짧은 제동 거리를 제공한다.

-어댑티브 그립 컴파운드: 도로 표면과 연동되는 우수한 그립력을 가능하게 한다. 맥스 콘택트 MC6 컴파운드는 다양한 도로 표면에서 나노 미터 수준까지 완벽하게 적응할 수 있어 최상의 그립력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익스트림 포스 구조: 탁월한 코너링 성능을 제공한다. 고난도 코너링과 고속에서 익스트림 포스(Xtreme-Force) 플라이 소재의 강성은 타이어 굴곡을 줄이고 최대한의 제어와 향상된 핸들링을 제공한다. 반면, 낮은 속도에서 유연한 플라이 소재는 편안한 승차감을 보장한다.

이러한 다이나믹한 특성 외에도 ‘맥스 콘택트 MC6’는 일상적인 주행을 위한 우수한 주행 성능과 저소음 기능을 갖췄다. 또한 림직경 16에서부터 20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갖춰, 폭넓은 승용차 모델에 적용이 가능하다. ‘맥스 콘택트 MC6’는 9월 말부터 국내 시장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콘티넨탈 그룹 개요

콘티넨탈은 여객 및 상품 수송의 지속 가능하고 상호 연결된 이동성을 위해 선도적인 기술 및 서비스를 개발한다. 1871년 설립된 콘티넨탈은 세계적인 기술기업으로서 자동차, 기계, 교통 및 운송을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이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2016년에 콘티넨탈은 405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현재 56개국에서 230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타이어 사업본부 개요

타이어 사업본부는 현재 전 세계에 24개의 생산 및 개발 사업장을 갖고 있다. 폭넓은 제품 범위와 지속적인 R&D 투자로 비용 효율적이고 생태학적으로 효율적인 이동성에 크게 기여한다. 세계 최고의 타이어 제조업체로서 타이어 사업본부는 5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2016년에는 107억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상용차 타이어 사업부는 전 세계 트럭, 버스 및 상업용 특수 타이어를 생산하는 최대 규모의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또한 상용차타이어 사업부는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자로서 지속적으로 제품, 서비스, 타이어 관련 솔루션까지 폭넓게 제공 및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tinental-corporation.com

연락처

콘티넨탈 오토모티브 코리아
박소라 과장
031-697-382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김근영 과장
02-3406-2232
이메일 보내기